1월 한달간 파티클, 후지필름 에비뉴엘점 직영 매장 방문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
(씨넷코리아=김나래 기자) 후지필름일렉트로닉이미징코리아에서 임인년 새해를 맞아 'WISH-FULL, JOY-FULL YEARS’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1월 1일부터 한달 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청담동에 위치한 파티클과 두번째 오프라인 직영 매장 후지필름 에비뉴엘점에서 열린다. 현장 방문객이라면 누구나 참가 가능하며 1인 당 1개의 코인을 받아 캡슐을 뽑은 뒤, 후지필름 코리아 캐릭터 조이가 그려진 스티커의 스크래치를 긁으면 당첨 여부를 바로 확인할 수 있다. 1등 4명에게는 에어팟 3세대가, 2등 20명에게는 60계 호랑이 치킨 교환권이 지급되며, 그 외 참가자 전원에게 켈로그 컵 시리얼을 증정한다.
파티클과 후지필름 에비뉴엘점은 후지필름의 최신 라인업을 직접 만져보고 경험해볼 수 있는 체험형 직영 매장이다. 해당 매장에서는 GFX 및 X시리즈 바디와 렌즈를 2박3일동안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대여 가능 기종은 GFX50S II & GF35-70㎜F4.5-5.6 WR 키트를 비롯해 X시리즈 바디 5종, XF렌즈 26종이다.
임훈 후지필름코리아 사장은 "올해도 코로나19 여파로 모두 다 힘든 시기를 보냈지만 임인년 새해에는 힘찬 호랑이 기운으로 좀 더 즐겁고 희망찬 일들이 많아지길 기대한다"며, "후지필름 매장에 놀러오듯이 편하게 방문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 친구나 가족과 함께 들러 이벤트를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올해로 설립 10주년을 맞은 후지필름 코리아는 고객과 소통을 강화하기 위하여 브랜드 캐릭터를 제작했다. 사진찍기가 취미이고 외향적이고 긍정적인 성격으로, 네이밍 공모를 통해 사진의 즐거움과 기쁨의 의미를 담은 '조이(JOY)'라는 이름이 지어졌다. 후지필름 에비뉴엘점에서는 현장에 비치된 조이 조형물을 촬영하여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업로드하면 캐릭터 노트 3종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