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넷코리아=김태훈 기자) 커세어는 정상급 e스포츠 전문가들의 테스트를 거친 챔피언 시리즈의 최신 제품인 ‘세이버 RGB 프로 와이어리스 게이밍 마우스(SABRE RGB PRO WIRELESS Gaming Mouse/이하 세이버 RGB 프로 무선 게이밍 마우스)를 국내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2021년 초에 출시해 수많은 상을 수상한 ‘세이버RGB 프로’ 시리즈’의 최신 버전인 ‘세이버 RGB 프로 무선 게이밍 마우스’는 인체공학적 디자인과 E-스포츠에 최적화된 성능, 슬립 스트림 와이어리스 기술을 통한 고성능 초고속 무선 속도를 결합한 초경량 게이밍 마우스이다. 정상급 선수들에게 필요한 광속 입력과 뛰어난 정확도를 겸비한 ‘세이버 RGB 프로 무선’ 게이밍 마우스는 사용자에게 게이밍 주도권을 선사하게 만든다.
먼저, 79g의 매우 가벼운 무게를 자랑하는 ‘세이버 RGB 프로 무선 게이밍 마우스’는 경기 중 승리하는데 필요한 민첩한 움직임과 초고속 반사신경을 지원한다. 또한 팀시크릿(Team Secret), 바이탤리티(Vitality), 엔비(Envy) 등과 같은 정상급 E-스포츠 프로팀의 피드백을 기반으로 만들어져 게임 성능에 최적화된 성능과 우아하고 깔끔한 디자인과 클로 그립(Claw Grip), 팜 그립(Palm Grip)에 모두 적합한 인체공학적 모양으로 제작되었다.
특히 ‘세이버 RGB 프로 무선’ 게이밍 마우스는 커세어가 최초로 선보이는 마크맨 옵티컬 센서(CORSAIR MARKSMAN optical sensor) 등 전문가 등급의 게이밍 마우스 요소를 결합했다. ‘커세어 마크맨 옵티컬 센서’는 지금까지의 커세어 마우스 중 단연 최고인 26,000 DPI를 지원하여 믿을 수 없을 만큼 정확하게 모든 움직임을 추적한다. 전용 DPI 버튼은 5개의 DPI 사전 설정 중 선택이 가능해 소프트웨어 없이 즉석에서 원하는 설정을 적용할 수 있다. 커세어 퀵스트라이크 버튼(COSAIR QUICKSTRIKE buttons)은 기본 마우스 버튼과 스위치 사이의 간격이 없도록 한 프리텐션(pre-tensioned) 디자인으로 좌우 클릭이 지연시간 없이 즉각 입력되도록 한다.
‘세이버 RGB 프로 무선’ 게이밍 마우스는 챔피언십 레벨로 끌어올리는 무선 기술을 장착했다. 커세어 슬립스트림 와이어리스 기술(COSAIR SLIPSTREAM WIRELESS technology)을 통해 1ms 미만의 속도로 전송해 기존 게이밍 마우스보다 최대 2 배 가량 향상된 움직임, 입력속도를 지원함으로써 게임 플레이 시 압도적인 속도와 품질을 보장한다. 최대 90시간에 달하는 배터리 수명으로 1회 충전에 수일간은 마우스 배터리 걱정 없이 게임에만 집중할 수 있다.
‘세이버 RGB 프로 무선’ 게이밍 마우스는 강력한 커세어 iCUE 소프트웨어를 통해 역동적인 RGB 백라이트 커스터마이징, 버튼 리맵핑, 매크로 생성, DPI 설정 조정 등이 가능하며 3 개의 프로필 저장도 할 수 있어 편리하다. E-스포츠 선수들이 최상의 기량을 발휘하도록 특별히 설계된 ‘세이버 RGB RPO 와이어리스 챔피언 시리즈’는 완벽한 커스터마이징을 자랑하는 맞춤형 게이밍 마우스로 승리를 위해 반드시 필요한 한 끗을 채워주는 제품이다.
한편, 커세어는 ‘세이버 RGB 프로 무선 마우스’ 출시를 기념 하여 오는 10월 1일부터 10월 14일까지 ‘커세어 프리미엄 게이밍 마우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기간에만 네이버, 컴퓨존, 하이몰, AK몰, 지티기어 등의 판매처에서 ‘세이버 RGB 프로 무선 마우스’ 를 정가인142,000원에서 10% 가량 할인된 129,000원의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선착순 100명에게 커세어 MM100마우스패드 및 포토 상품평을 작성할 경우 스타벅스 쿠폰을 증정하는 등 푸짐한 사은품을 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