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넷코리아=최인영 기자) 인터파크가 ‘2021 쌀가공품 품평회’에 선정된 우수 쌀가공품 10점을 소개하는 <집콕쌀콕> 기획전을 11월 28일까지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농림축산식품부·한국쌀가공식품협회와 함께 인터파크는 맛·품질·상품성을 두루 갖춘 우수 쌀가공품을 선정하는 품평회를 진행한 바 있다. 쌀 함량 30% 이상인 제품을 대상으로 전문가 공정한 심사와 대국민 소비자 투표 등을 거쳐 올해 쌀가공품 TOP10이 선정됐다.
이번 기획전에서 만나볼 수 있는 TOP10 제품은 ▲한끼든든쌀국수(네이처빌) ▲우리쌀전병(신화당제과) ▲김부각(복내리는당산나무) ▲커피기정(상화에프앤비) ▲화요41(화요) ▲이북식 함흥인절미(마음이가) ▲딸기크림치즈떡(영의정) ▲바비브레드꼬꼬+꼬까라이스칩(미듬) ▲핫앤쿡제육비빔밥(참미푸드)이다.
이번 행사 기간 동안 인터파크는 전 고객을 대상으로 TOP10 제품 20%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또 10일 오전 11시에는 자사 라이브커머스 채널 인터파크TV에서 특별 라이브 방송도 진행한다. 방송 당일 제품 구매 시 4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선착순 50명에게는 TOP10 제품 하나를 추가로 랜덤 증정할 예정이다.
윤수미 인터파크 식품팀 담당자는 “외식이 어려운 요즘 집에서도 건강하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쌀가공식품을 선보였다”며 “특히 10일 인터파크TV 라이브방송에서 쌀가공품 TOP10 제품을 생생하게 소개하고 혜택은 더욱 풍성하게 제공할 예정이니 큰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