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넷코리아=윤현종 기자) 네이버 시리즈온이 광복절을 기념해 영화 할인 프로모션인 ‘광복절 815 영화관'을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은 제76주년 광복절을 맞아 광복의 의미를 되새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오늘(13일)부터 19일까지 광복절 관련 영화 20편을 네이버 시리즈온에서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감상할 수 있다. 또한 해당 영화 구매자 중 추첨을 통해 네이버 시리즈온 영화 30% 할인 쿠폰(815명)도 증정한다.
‘광복절 815 영화관’에서는 대한제국 마지막 황녀의 삶을 다룬 <덕혜옹주>, '백마고지' 전투를 배경으로 한 <고지전>, 일본군 위안부 피해 사실을 최초로 고발한 고(故) 김복동 할머니의 이야기를 담은 <아이 캔 스피크> 등 울림과 감동을 주는 여러 영화들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밀정>, <광복절 특사>, <웰컴 투 동막골> 등 첩보 액션부터 코믹까지 다양한 장르의 영화를 할인된 가격에 감상할 수 있다.
광복절 기념 무료 영화 3편도 제공한다. 오는 19일까지 <암살>을, 20일까지 <항거: 유관순 이야기>, <말모이>를 네비어 시리즈온에서 무료로 만나볼 수 있다. 배우들의 열연과 실감나는 연출로 독립 운동가들의 이야기를 생생하게 담아내 호평을 받았던 영화들인 만큼, 다시 한번 시청자들에게 진한 여운을 남길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제76주년 광복절을 맞아 선보이는 ‘광복절 815 영화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시리즈온 모바일 앱과 PC 홈페이지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