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게임

게임빌 '별이되어라', 신규 세컨드임팩트 영웅 2종 공개 

다음달 8일까지 '빙고 이벤트'에 참여하면 빙고 완성에 따라 '킬라르의 혼'·'루비' 보상 

(씨넷코리아=최인영 기자) 게임빌이 판타지 모험 RPG ‘별이되어라!’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30일 밝혔다.

별이되어라는 이번 업데이트로 새로운 세컨드임팩트 영웅 ‘인푸’와 ‘바솔로뮤’를 공개했다. 먼저 인푸는 사제 포지션으로 여러 영웅들과 용황 전쟁을 승리로 이끈 샤카족 왕자다. 일반 공격 시 적 1인을 공격하거나 아군 전체 주요 능력치를 향상시켜 전략적 활용성이 높다.

바솔로뮤는 딜러 포지션으로 알라스타 우주 제국 마지막 제독이자 우주 최강 함대를 이끌고 용황 전쟁을 지휘한 지휘관이다. 이 영웅은 일반 공격 시 적 전체를 공격하고 받는 원거리 피해량을 증가시켜 공격력을 강화시키는데 유용하다.

게임빌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음 달 5일까지 ‘호감도 인사하기 포인트 2배 이벤트’와 ‘매일 접속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기간 동안 영웅에게 ‘인사하기’를 하면 호감도 포인트를 기존 30 포인트에서 60 포인트로 2배 얻을 수 있다. 호감도 포인트를 모으면 해당 영웅의 영웅 카드를 획득할 수 있다. 또 게임에 접속하면 호감도 아이템인 ‘삼계탕 닭’을 매일 5개씩 받는다. 

이외에도 다음달 8일 까지 ‘빙고 이벤트’도 진행한다. 유저는 ‘도전자 던전’에서 획득할 수 있는 ‘물풍선’을 이용해 참여할 수 있으며 빙고 완성에 따라 ‘칼라르의 혼’·‘루비’ 등 풍성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게임빌이 실시한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별이되어라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인영 기자ellie@cnet.co.kr

IT 소식을 빠르고 쉽게 전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