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넷코리아=홍상현 기자) 주식회사 제이지티는 22일부터 24일까지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11회 스마트 디바이스 x 소형가전 쇼 x 이컴쇼 키타스 2021(KITAS2021)'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1층 B홀 부스 번호 609)
‘nko’라는 건강한 데일리 케어를 위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를 중심으로 신발살균건조기 '데일리슈즈케어'를 비롯, UV 살균 박스, 칫솔살균기, 휴대용살균기 등 위생•살균가전을 소개한다. 또 스마트텀블러, 컬러풀가습기,휴대용선풍기, 무선보조배터리등 일반 소형 가전들도 소개할 예정이다.
데일리슈즈케어 신발살균건조기는 상단에 부착된 UV램프를 통해 99.9% 살균하며, 히터팬과에어튜브를 통해 신발 외부와 내부까지 건조할 수 있다. 40~50°C의 저온 건조로 신발의 변형과 손상이 없고, 방향제로향기로움까지 더할 수 있다.
제이지티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위생•살균 제품을 비롯해 생활용품까지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예정이고 고객분들과 소통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전시 기간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제이지티는 생활가전 브랜드 nko 뿐만 아니라, 생활용품 브랜드 일일일청, 캠핑용품브랜드 프라젤, 화장품 브랜드 원칙, 그리고 온라인 판촉물전문 플랫폼 곰기프트까지 다양한 분야의 사업을 진행하고 있는 기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