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신제품

[KITAS 2021] 조아테크 4겹구조 액정보호필름 '이지포지션' 전시

이지포지션 (사진=조아테크)

(씨넷코리아=홍상현 기자) 조아테크는 22일부터 24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11회 스마트 디바이스 쇼 x 소형가전쇼 x 이컴쇼 키타스 2021(KITAS 2021)'에 참가해 대한민국 특허기술로 제작된 이지포지션(EASY POSITION)을 전시한다.

이지포지션 (사진=조아테크)

이지포지션은 최신 스마트폰의 곡면 엣지에 쉽고, 빠르고, 정확하고, 깨끗하게 부착할 수 있도록 개발된 특허받은 액정보호필름이다.

‘퍼펙트 가이딩 시스템’은 부착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잘못된 위치선정 및 먼지 유입, 과도한 기포 발생을 방지해준다. 어댑터를 이용해 정확한 위치에 부착할 수 있으며, 일체형 손잡이를 이용한 단계별 부착으로 초보자도 쉽게 부착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유색 가이드 필름에는 하단부에 저점도의 점착제가 코팅되어 있어 부착과정에서의 미끄러짐과 먼지 유입을 방지한다.

이지포지션 (사진=조아테크)

이지포지션은 국내에 위치한 조아테크의 자체 공장 클린룸에서 생산되고 있으며, 대한민국과 미국에 상표등록 됐다. 또 테블릿용 필름은 새로 선보이는 하이브리드 필름으로 PET-EPU-PET의 3중 구조와 더불어 그 위에 하드코팅을 함으로써  기존보다 더 강력한 보호력을 지원한다.

이지포지션 (사진=조아테크)

홍상현 기자willy@cnet.co.kr

재미있는 IT 소식, 윌리 기자가 전달 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