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넷코리아=홍상현 기자) 라이프스타일 IT 전문 기업 해브잇올이 오는 22일부터 24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11회 스마트 디바이스 x 소형가전쇼 x 이컴쇼 키타스 2021(KITAS2021)‘에 참가해 GaN을 이용한 멀티 PD 충전기와 100W 케이블, 고속 연장 케이블 등의 제품들을 선보인다.
해브잇올 멀티 PD 충전기 GaN 120W는 동시 4대까지 충전할 수 있는 4포트 멀티 고속 충전기로 최대 120W 출력과 PD3.0을 지원해 하나의 충전기로 스마트폰, 태블릿PC, 노트북 등 다양한 디바이스 충전이 가능하다.
특히 높은 전력 밀도와 최상의 스위칭 주파수로 전력 손실을 40% 이상 줄일 수 있으며 5V 충전기에 비해 4배 이상 빠른 충전을 할 수 있다.
멀티 PD 충전기 GaN 120W는 최적화된 충전 시스템과 안전한 AI 충전회로를 내장해 4개 포트에 지능적인 다중분배 충전 기술을 적용해 과열·과충전과 같은 이상 징후 발생 시 자체적으로 전력을 차단하는 안전 기능을 지원한다.
모락 크로크 100W PD 고속 충전 케이블은 최대 100W 초고속 충전을 할 수 있고 480Mbps 데이터 전송과 삼성 스마트폰 고속 충전 규격인 PPS 기능을 지원한다.
또 기존 USB 타입에서 한 단계 진화한 위아래 구분 없는 양방향 커넥터 적용과 이음매 없는 심리스 단자 적용으로 불량률을 최소화 시켰다.
해브잇올 관계자는 "최근 고성능 노트북과 스마트 기기의 C타입 적용으로 고객 수요에 맞춰 고성능 충전기와 케이블들을 준비했다"며 "캔디 젤리 케이블, 180도 회전 LED 케이블, 고속 연장 케이블, 팔 받침대, 노트북 거치대들을 키타스에서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