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신제품

앤커, 파워뱅크 '파워하우스' 와디즈서 공개

앤커 독자 기술 PowerIQ 3.0 적용해 고속충전 가능

파워하우스 (사진=앤커)

(씨넷코리아=홍상현 기자) 스마트 디바이스 충전기기 브랜드 앤커(Anker)가 파워뱅크 시리즈 '파워하우스 II 400(PowerHouse II 400)'을 크라우드 펀딩사이트 와디즈를 통해 선보였다고 17일 밝혔다. 

앤커 파워뱅크 파워하우스는 캠핑 · 차박용 초 대용량 배터리 팩이다. 108,000mAh 용량에 4.62kg 무게로 휴대성을 강조했다. 

파워하우스는 최대 정격출력 300W로 6개 기기를 동시 충전할 수 있으며 동시 전원 공급도 가능하다. 또 3개 USB-A 포트, 220V 전원이지원되는 300W AC 콘센트, 최대 60W 출력이 가능한 USB C포트, 차량용 소켓 등 여러 기기를 동시에 사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출력 포트를 갖췄다.

앤커가 독자적으로 개발한 PowerIQ 3.0 고속충전기술이 적용돼 스마트폰과 태블릿PC 등 C타입 포트가 탑재된 대부분 기기와 호환하며 접속된 기기를 즉시 인식해 해당 제품에 맞는 최적의 스피드로 급속 충전을 진행한다.

앤커 파워뱅크는 캠핑장 등 야외에서 쓰기 편리하도록 고안됐다. 제품 좌측 사이드와 뒷면에 탑재된 2개의 내장 LED는 밝기에 따라 3단계까지 조절 가능해 한밤중에도 랜턴·무드등·SOS 긴급 구조 신호 등으로 활용의 폭을 넓혔다.

앤커 ‘멀티 프로텍트 테크놀로지’는 고전압 입·출력 방지, 입·출력 전류 조정, 자동 전류 최적화, 배터리 과충전 방지 등 독자적인 11가지 이상 안전 인증 기술이 적용됐다. 이 기술을 파워뱅크에 적용해 사용자 안전성을 높였다.

앤커코리아 관계자는 “앤커 파워뱅크는 해외 아마존 평점 4.6을 받으며 ‘활용도가 넢은 짐승 배터리’, ‘차박, 캠핑에 최적화 된 배터리 팩’으로 호평 받고 있다”며, “파워뱅크는 가격이 부담스럽다는 편견을 깨고자 직구보다 더 좋은 혜택으로 가성비 있게 선보였다”고 밝혔다.

한편 앤커코리아는 국내 최대 펀딩 플랫폼 와디즈에서 지금까지 누적 펀딩 금액 약 60억을 달성했으며 이번 파워뱅크 파워하우스도 와디즈에서 처음으로 선보인다. 

현재 와디즈를 통해 오픈예정 페이지를 공개했으며 오는 23일 14시에 펀딩이 오픈 된다. 와디즈 펀딩가는 30만원대 이며, 18개월 A/S 무상보증을 지원한다.

파워하우스 (사진=앤커)

홍상현 기자willy@cnet.co.kr

재미있는 IT 소식, 윌리 기자가 전달 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