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넷코리아=김태훈 기자) 폴리(Poly)에서 가장 많은 판매실적을 기록한 스테레오 블루투스 헤드셋 라인업에 최근 새롭게 추가된 보이저 포커스 2(Voyager Focus 2)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보이저 포커스 2는 직관적이고 사용이 편리하며, 탁월한 오디오 품질을 제공하는 스마트 무선 헤드셋이다. 주변 소음을 차단해 산만함을 줄이고, 어디서든 안정적으로 작업을 수행할 수 있도록 설계된 보이저 포커스 2는 폴리의 첨단 디지털 하이브리드 ANC(Active Noise Cancellation)와 차세대 어쿠스틱 펜스(Acoustic Fence) 기술이 적용됐다.
사미르 사예드(Samir Sayed) 폴리 동남아 및 한국 담당 매니징 디렉터는 “기업의 재택근무가 증가하면서 직원들은 어디서든 중요한 업무에 집중할 수 있도록 주변 소음을 차단해 산만함을 방지할 수 있는 기술이 필요하다”며 “보이저 포커스 2는 3가지 레벨의 하이브리드 ANC 기능을 갖추고 있어 선명하게 대화를 진행할 수 있으며, 고성능 마이크와 폴리의 어쿠스틱 펜스 기술 덕분에 대화 상대자는 다른 배경 소음 없이 오직 사용자의 목소리만 들을 수 있다”고 밝혔다.
보이저 포커스 2 헤드셋을 사용하면 통화 상대자가 주변 소음 없이 사용자의 목소리를 선명하게 들을 수 있다. 어쿠스틱 펜스 기술이 적용된 폴리의 전문가급 소음 차단 마이크는 폴리의 최상 소음 감소 기능을 갖추고 있어 깨끗하고 선명한 음질을 제공한다.
또한 폴리의 첨단 디지털 하이브리드 ANC는 높음, 중간, 꺼짐 등 3가지 설정 기능이 제공되기 때문에 주변 환경에 적합한 레벨을 설정할 수 있다. 언제나 헤드셋을 휴대할 수 있도록 편리한 휴대용 케이스도 제공된다.
보이저 포커스 2는 동적 음소거 알림 기능을 갖추고 있어 통화 중 음소거 상태 여부를 확인할 수 있기 때문에 상대방에게 대화가 전달되고 있는지 걱정할 필요가 없다. 또한 업무 중인 상태를 다른 사람에게 시각적 신호로 알릴 수 있도록 통화 중에는 이어컵(Earcup)의 표시기가 깜빡거린다.
이외에도 추가 스마트 센서를 갖추고 있어 전화를 받거나 음악 재생 또는 일시 정지 등의 기능을 이용할 수 있으며, 스마트 마이크 붐을 통해 헤드셋을 착용한 방향과 상관없이 자동으로 좌우 오디오 전환을 할 수 있다. 이 헤드셋은 사용자가 항상 통화를 제어할 수 있도록 붐 마이크를 수직으로 배치하면 직관적으로 이를 감지하고 헤드셋을 음소거할 수 있다.
폴리는 가장 인기 있는 보이저 포커스 헤드셋 기능을 능가하는 새로운 최신 모델을 통해 배터리 수명 연장은 물론, USB 모드 기반 오디오 기능으로 유선 장치로도 사용할 수 있는 옵션을 제공하고 있다. 이 최신 모델은 배터리만으로 최대 19시간의 대화시간을 제공한다.
보이저 포커스 2 헤드셋은 보이저 포커스 2 UC 또는 보이저 포커스 2 오피스 등 두 가지 다른 옵션으로 제공된다. 보이저 포커스 2 UC 헤드셋은 폴리의 새로운 BT700 USB 어댑터를 통해 휴대폰과 PC/Mac에 연결해 더욱 안정적인 오디오 연결을 보장한다.
이 연결 상태를 유지하는 동안 장치에서 멀어지더라도 확장된 동작 범위를 제공한다. 또한 편리한 데스크톱 충전 스탠드 옵션을 갖추고 있어 상시 충전이 가능하며, 간편하게 데스크톱에 보관할 수 있다.
업무 시간 내내 여러 통신 기기와 연결해야 하는 사용자를 위해 보이저 포커스 2 오피스 헤드셋은 업무용 전화와 휴대폰 및 PC/Mac과 연결할 수 있도록 해준다. 오피스 버전은 헤드셋을 사용하지 않을 때도 베이스에서 계속 충전이 이뤄지기 때문에 항상 전화를 받을 수 있다. 컴퓨터의 USB 포트에 연결하면 유선 헤드셋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보다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개인용 장치 지원 서비스인 폴리 렌즈(Poly Lens)를 지원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IT 팀은 원격 작업으로 손쉽게 기기를 관리하고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 보이저 포커스 2는 2년의 보증기간과 폴리의 표준 지원 서비스가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