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신제품

이노스, 퀀텀 미니 LED 적용 스마트 TV 공개…17일 네이버 단독 론칭

9,216개 미니 LED 및 1000cd 밝기 구현

(씨넷코리아=윤현종 기자) 이노스 티비가 17일 네이버 쇼핑라이브서 중소기업 TV 최초 '퀀텀 미니 LED 단독 런칭 라이브'를 진행한다.     

이번 라이브 방송에 등장하는 이노스 S6570KU 미니 QLED 스마트 TV는 중소기업 TV 중 첫 퀀텀 미니 LED TV로 ▲기존 LED 소자보다 더욱 작고 세밀해진 9,216개 '퀀텀 mini LED' ▲기존 IPS / VA 패널대비 압도적으로 향상된 '10만대1 명암비' ▲특정 위치의 화면 밝기와 명암을 세밀하게 조절할 수 있는 576개 '로컬 디밍존' ▲기존 패널보다 더욱 밝아진 '1000cd(칸델라)' 화면으로 현재까지 출시된 이노스 스마트 TV 중에서 최고 수준의 화질을 구현한 제품이다.     

이노스 S6570KU 미니 QLED 스마트 TV는 사용자들이 선호하는 LG 정품 IPS·RGB 패널을 장착해 뛰어난 품질과 생생한 화질을 제공한다. 색재현율도 sRGB 기준 120%를 구현해 기존 LED TV보다 더욱 넒은 폭의 색상을 화면에 표현할 수 있다.     

금번 행사에서는 다양한 이노스 티비 라인업 중에서 최근 인기를 모으고 있는 스마트 TV 제품들도 특별한 혜택과 함께 구매할 수 있다. ▲혼족을 위한 32인치 ▲40인치 스마트 TV ▲55·65인치 주력 스마트 모델이 있으며  ▲75인치 및 86인치 UHD TV 모델까지 등장할 예정이다.     

이노스 티비 관계자는 “중소기업 TV로써는 최초이자 한국 시장에서는 2번째로 최신 퀀텀 미니 LED TV를 출시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17일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이노스 S6570KU 퀀텀 미니 QLED TV의 다양한 신기술에 대해 자세히 설명드릴 예정이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라이브 방송은 제품 판매 외에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퀀텀 미니 LED TV를 구매한 사람에게는 전자보드를 증정하며 사전 댓글 이벤트 중 3명을 추첨해 이노스 블루투스 사운드바를 증정한다.      

이밖에 라이브 방송 중 댓글 이벤트와 알림받기 이벤트를 진행, 각각 BBQ 치킨(10마리 추첨),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50명 추첨)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윤현종 기자mandu@cnet.co.kr

국내외 최신 IT 소식, 쉽고 재미있게 풀어내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