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유통

이노스 티비, '인도 시장' 진출 확정

2021년 3월, 인도 시장에 이노스 TV 판매 예정

이노스 티비가 내년 3월, 인도 현지 판매를 시작한다 (사진=이노스 티비)

(씨넷코리아=홍상현 기자) 중소기업 TV 브랜드 이노스 티비가 29일 한국 중소기업 TV로써는 최초로 인도에 공식 진출이 확정되었다고 밝혔다.

이노스 티비는 ▲뛰어난 제품 품질과 다양한 라인업 풍부한 기능 안정적인 서비스를 인정받아 한국 중소기업 TV 기업으로써는 최초로 인도 시장에 진출한다. 

인도 유통사는 오랜 기간 동안 국내 유명 중소기업 TV 회사를 면밀하게 검토했으며, 이노스 티비가 최종 후보에 올랐다. 최종 후보로 선택된 3사를 ▲브랜드 가치 품질및 기능 디자인 성장 가능성 서비스 현황 평판을 기준으로 검토를 하였으며, 그 결과 이노스 티비가 가장 높은 점수를 얻어 인도 시장 파트너로 선정됐다. 

2021년 3월부터 이노스 TV 공식 유통사를 통해 인도 시장에서 판매가 되며, 오프라인 시장 구매율이 90%로 압도적으로 높은 인도 시장 특성상 다양한 대리점을 통해 인도 시장에서 판매가 시작된다.

인도 시장에 첫 진출하게 되는 이노스 티비 모델은 총 3가지 모델이다. 1차 출시 라인업은 23.8형 32형 43형 티비 모델이다. 이후에 순차적으로 55형 65형 75형 86형 티비 모델도 출시할 예정이다. 

이노스 티비 마케팅 담당자는 "중소기업 TV 중 인도 시장에 최초로 진출하게 돼 영광스럽고 기쁘게 생각한다"며 "2021년에는 인도 시장 내에서 한국 TV 브랜드 위상을 더욱더 높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이노스 티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홍상현 기자willy@cnet.co.kr

재미있는 IT 소식, 윌리 기자가 전달 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