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넷코리아=홍상현 기자) 이노스 티비가 26일 '온라인 A/S 접수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온라인 A/S 접수 서비스는 보다 빠르고 편리하게 A/S 접수를 할 수 있도록 이노스 TV 홈페이지에 마련한 고객 서비스다. 기존에는 고객센터와 통화 후 A/S 접수를 할 수 있었지만, 온라인 A/S 접수 창구가 마련돼 온라인으로 A/S 접수를 진행할 수 있게 됐다.
이노스 TV 홈페이지에 접속해, 홈페이지 상단 [A/S 접수] 메뉴를 클릭하면 접수할 수 있으며, 제품 정보 / 고객 정보 / 증상등을 기입하면 고객센터에서 내용 확인 후 고객에게 연락해 서비스 절차를 진행하는 형태다. A/S 접수는 오후 5시까지 당일 대응하며, 그 이후에 접수가 된 건은 익일 중 처리할 예정이다.
이노스 티비 마케팅 담당자는 "티비를 구매하신 고객분들이 보다 편리하게 A/S 접수를 할 수 있도록 온라인 A/S 접수 시스템을 준비했다"며 "최근 신제품 출시와 관련된 문의도 온라인으로 편리하게 접수를 할 수 있기 때문에, 신속한 서비스가 가능하게 되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