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비즈니스

이노스 '네츄럴 티비', 전체 모델 100% 무결점 정책 시행

구입 후 15일 이내에 불량화소 발생 시, 새 제품으로 교환

이노스 티비가 '네츄럴 티비' 전체 모델에 대해 무결점 보증 정책을 실시한다 (사진=이노스)

(씨넷코리아=홍상현 기자) 중소기업 TV 브랜드 이노스 티비가 10월에 출시 예정인 '네츄럴 티비' 전체 모델에 대해 100% 무결점 보증 정책을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본 무결점 정책은 이노스 네츄럴 티비 ▲55인치 ▲65인치 75인치 86인치 TV 전체 모델에 적용되며, 10월 12일에 첫 출고되는 제품부터 자동 적용된다.

A등급 정품 패널만을 사용하고 있는 이노스 네츄럴 티비 시리즈는 이번 무결점 정책 시행으로 불량화소 1개라도 발생이 되면, 새제품으로 교환 받을 수 있다. 

이노스 네츄럴 티비는 세계적인 TV 제조사 TCL의 자회사인 TCL mil 제조사와 OEM 계약을 통해 생산돼, 10월 12일에 출시되는 이노스 티비 최상위 스마트 TV 라인업이다. 이노스 네츄럴 티비는 기존 안드로이드 TV 기능 WCG 마이크로 디밍 Pure Sound 기술 등이 추가돼 화질돠 음향이 더욱 개선된다. 

이노스 마케팅 담당자는 "곧 출시될 이노스 네츄럴 티비는, 안드로이드 OS 11 무상 업그레이드 등 다양한 스마트 기술이 들어간 모델이기 때문에 큰 호응이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제품 공급과 마케팅을 통해 고객 분들에게 더욱 많은 혜택과 만족감을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홍상현 기자willy@cnet.co.kr

재미있는 IT 소식, 윌리 기자가 전달 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