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넷코리아=김태훈 기자) HP코리아에서 ‘2021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공식 PC 후원사로 선정된 것을 기념, 18일 저녁 7시부터 HP OMEN 제품을 소개하고 다양한 구매 혜택을 제공하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HP OMEN 최초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2021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경기 전반에서 사용되는 고성능 게이밍 데스크톱 PC인 HP OMEN 30L GT13-0850를 포함한 HP OMEN 30L 시리즈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이와 함께 고성능 게이밍 노트북 HP OMEN 15 구매 고객에게는 네이버 포인트 적립, 신세계 상품권, HP 게이밍 마우스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방송 스트리밍 중 HP OMEN 제품 구매자들을 위한 추첨 이벤트 및 선착순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쇼핑 라이브 방송에는 프로게이머 출신 방송인 홍진호, e-스포츠 캐스터 전용준이 출연해 HP OMEN 제품을 직접 시연하고 실제 게이밍 성능을 확인하며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해소시킬 예정이다. 이 밖에도 잼라이브 퀴즈쇼, 게임 대결 등 다양한 볼거리를 선사한다.
LCK 공식 데스크톱 PC인 HP OMEN 30L 시리즈는 엔비디아® 지포스® RTX™ 30 시리즈 그래픽을 탑재하여 전작 대비 대폭 향상된 그래픽 성능을 제공한다.
또한 쿨러마스터의 강력한 OMEN 전용 수냉쿨러, WD 블랙 하이엔드 SSD, 하이퍼엑스 RGB 메모리, 플래티넘 등급 파워서플라이로 역대급 게이밍 성능을 갖추었으며, 전용 소프트웨어인 OMEN 커맨드 센터(Command Center)를 통해 게이밍 환경을 실시간으로 제어하고 분석할 수도 있다. 뿐만 아니라, 클릭 한번으로 손쉽게 RGB 조명 컨트롤이 가능하다.
소병홍 HP코리아 PC 부문 리드 상무는 “지속되는 사회적 거리두기로 외부 활동이 제한되는 상황이 이어지며 안전하게 집에서도 사람들과 함께 여가를 즐길 수 있는 게임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며, “이번에 준비한 쇼핑 라이브 방송을 통해 쾌적한 게이밍 환경을 만들어줄 HP OMEN의 성능을 직접 확인하고 구매자분들께는 보다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