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신제품

사운드캣, 차음성 낮춘 폼팁 '컴플라이 어웨어 프로' 출시

사운드캣이 외부소리를 들을 수 있는 프리미엄 폼팁 '어웨어 프로'를 출시했다. (사진=사운드캣)

(씨넷코리아=홍상현 기자) 프리미엄 폼팁 제조사 컴플라이(COMPLY) 국내 공식 수입사 사운드캣이 외부 소리를 들을 수 있는 프리미엄 폼팁 ‘어웨어 프로(COMPLY Aware Pro)’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어웨어 프로(Aware pro)는 외부에서 음악 감상을 하며 보행 시에 겪을 수 있는 위험이나 일상 중 커뮤니케이션이 필요한 상황에서 외부 소리를 들을 수 있도록 설계됐다. 

 스포츠 프로(Sport Pro) 하위 제품으로 귀에서 잘 빠지지 않기 때문에 자유롭게 움직일수 있으며, 운동선수나 바이커 등 격하고 활동적인 생활 중에 일어나기 쉬운 위험한 상황을 방지할 수 있다.  

어웨어프로는 기존 스마트코어 폼팁과 같이 인체 열을감지하고, 이에 반응하는 컴플라이 특허기술이 적용된 실리콘보다 30배 부드러운 특수 메모리폼을 채용해 안정적이고 장시간 사용 시에도 피로가 쌓이지 않는 편안한 착용감과 만족스러운 저음역대의 음질을 구현한다. 

또 팁 내부에 왁스 가드를 포함해 귀지 등 이물질이 이어폰 노즐에 쌓이지 않도록 해주므로 이어폰 컨디션을 항상 일정하게 유지시켜준다. 물로 세척이 가능해 위생적으로 관리하며 사용할 수 있다. 

사운드캣 컴플라이 브랜드 담당자는 “본래의 소리와 주변음을 공존할 수 있게 만든 제품”이라며 “어웨어 프로만이 줄 수 있는 특유 착용감과 경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컴플라이 어웨어 프로 폼팁은 사운드캣 직영쇼핑몰 자운드에서 구매할 수 있다. 가격은 1만9천900원. 

홍상현 기자willy@cnet.co.kr

재미있는 IT 소식, 윌리 기자가 전달 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