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신제품

야마하뮤직코리아, 인티그레이티드 앰프 ‘A-S3200’ 출시

대형 토러스형 트랜스포머 사용

(씨넷코리아=윤현종 기자) 야마하뮤직코리아가 사운드 역동성과 감정을 그대로 재현하는 인티그레이티드 앰프 ‘A-S3200’을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인티그레이티드 앰프(Integrated Amplifier)는 프리앰프와 파워앰프 기능을 한곳에 종합한 제품으로 대중적으로 많이 사용하는 앰프 중 하나로 꼽힌다.     

이번 신제품 ‘A-S3200’은 강하고 풍부한 저음역대를 표현하기 위해 대형 토러스형 트랜스포머를 사용했으며 구리선으로 중심부를 감아 에너지 손실을 최소화했다. 이러한 방식으로 보다 생생한 사운드를 전달하고 음악 속에 담긴 감정을 그대로 표현하는 것에 중점을 뒀다.     

또 음악 신호 정보 손실을 제거하는 로우 임피던스(Low impedance) 콘셉트를 채택, 내부에 PC-Triple C를 스피커 와이어를 사용함으로써 풍부하고 매끄러운 음질을 구현한다. 여기에 야마하 플래그십 파워앰프 C-5000에 사용되는 병렬 MOS-FET 출력단 ‘플로팅 밸런스 파워앰프’를 사용해 입력에서 출력까지 풀 밸런스드 회로로 중음역대와 음원 본래 정보를 남기 없이 재현한다.     

전면 패널 볼륨과 컨트롤 노브, 입력 전환 스위치는 알루미늄 소재를 채용했으며 스피커 단자는 순수한 구리를 가공한 스크류 타입을 탑재했다. 레벨 미터는 크리스털 소재의 커버와 우아한 분위기의 LED 램프를 적용해 미터의 움직임을 보다 아름답게 연출했다.     

신제품 인티그레이티드 앰프 ‘A-S3200’ 권장 소비자 가격은 758만원이며 전국 야마하 공식 대리점 및 직영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인티그레이티드 앰프 ‘A-S3200' 제품 이미지 (사진=야마하뮤직코리아)

윤현종 기자mandu@cnet.co.kr

국내외 최신 IT 소식, 쉽고 재미있게 풀어내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