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넷코리아=홍상현 기자) 광학기기 전문기업 니콘이미징코리아는 오는 9월 30일까지 한국프로골프협회(KPGA)공식 레이저 거리측정기 ‘쿨샷(COOLSHOT)’의 정품 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하이엔드 거리측정기 모델인 쿨샷 프로 스테빌라이즈드(COOLSHOT PRO STABILIZED)를 대상으로 한다. 이 제품은 시야 흔들림을 약 80%까지 줄여주는 광학식 손떨림 보정 기능을 채용해 작은 목표물까지도 정밀한 거리 측정 결과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벤트 기간 내 제품을 구입하고 니콘이미징코리아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해 정품 등록과 이벤트 신청을 마친 고객 전원에게는 쿨샷 전속모델인 세계랭킹 1위 고진영 프로의 사인이 새겨진 한정판 전용 케이스를 증정한다. 단, 사은품 재고 소진 시 이벤트는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제품 구매 및 정품 등록 기간은 오늘부터 9월 30일까지이며, 경품신청의 경우 10월 11일까지 완료하면 된다.
한편, 니콘이미징코리아는 최근 고진영 프로의 쿨샷 프로 스태빌라이즈드 언박싱 영상을 공개했다. 언박싱 영상은 고진영 프로가 직접 주요 특장점과 실제 필드에서 활용하는 방법에 대해 생생하게 소개하는 내용으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감상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