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넷코리아=윤현종 기자) LG전자가 고객들이 야외에서 주방가전인 LG 디오스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이색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
24일부터 26일까지 강원도 춘천시에 있는 황금박쥐캠핑장에서 진행된 ‘LG 디오스 팝업 키친(LG DIOS POP-UP KITCHEN)’ 체험 행사는 LG 주방가전 제품인 ▲디오스 인덕션 전기레인지(모델명: BEF3MT) ▲디오스 광파오븐(모델명: ML32UW1) ▲디오스 식기세척기 스팀(모델명: DFB22M) 등이 마련됐다.
LG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붐비지 않는 곳에서 즐기는 캠핑이 인기를 끌고 있는 점을 고려해 이번 이벤트 장소를 선택했다. 캠핑장을 방문한 고객들이 LG 디오스 제품들을 직접 사용하면서 무더운 여름에도 쾌적하게 요리하고 식사 후에도 설거지 걱정 없이 휴식을 취할 수 있다는 점을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윤성일 LG전자 한국HA마케팅담당은 “더 많은 고객이 LG 디오스 제품을 경험하고 선택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LG 디오스 인덕션 전기레인지는 가스레인지의 뜨거운 불꽃이 아니라 자기장을 이용하기 때문에 화구 주변의 온도 변화에 영향을 주지 않아 고객은 더운 날에도 쾌적하게 요리할 수 있다. 광파오븐은 인공지능쿡 기능을 탑재, 고객이 스마트폰 카메라로 풀무원식품의 간편식에 있는 바코드를 찍기만 하면 광파오븐이 자동으로 최적의 조리법을 찾아준다.
또 식기세척기 스팀은 지난해 부산대학교 감각과학연구실 이지현 교수팀과 함께 ‘식기세척기와 손설거지 비교 행동연구’를 통해 이 제품의 세척력이 손설거지보다 약 26% 더 뛰어남을 입증해 세척력, 위생, 편의성을 인정받은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