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넷코리아=김진아 기자) 케이스티파이(CASETiFY)가 대한민국 패션 브랜드 오픈 와이와이(OPEN YY)와 첫 번째 협업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2025년 청뱀의 해를 기념하여 오픈 와이와이의 감각적인 디자인을 담았다.
OPEN YY는 성별과 나이의 경계를 허물고, 비슷하면서도 다른 개인의 다양성과 아름다움을 표현하는 디자인으로 전 세계의 주목을 받고 있는 패션 브랜드다. 뉴진스, 트와이스 등 케이팝 아이돌뿐만 아니라 켄달 제너, 헤일리 비버, 페기 구 등 글로벌 셀럽들에게도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컬렉션은 오픈 와이와이의 첫 번째 폰 케이스 & 테크 액세서리 컬렉션이며, 한정 수량으로 판매된다. 디자인은 지혜를 상징하는 뱀과 번영을 의미하는 청색을 한데 아우르는 익스클루시브 청뱀 리본 디자인으로 을사년 푸른 뱀의 해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했다. 해당 콜라보레이션은 폰케이스와 Snappy 맥세이프 카드홀더 스탠드 총 두 개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아이폰 뿐 만 아니라 갤럭시 S시리즈 및 갤럭시 Z 플립 등 다양한 기종을 지원한다.
오픈 와이와이 x 케이스티파이 한정판 컬렉션은 12월 27일 12시 부터 웨이팅리스트에 등록한 사람들에 한해 우선 구매가 가능하며, 오후 5시부터 케이스티파이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전 세계 동시 출시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틱톡, 트위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