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유통

로덱스화장품, 4년 연속 ‘대한민국 글로벌파워브랜드 대상’ 차지

국회 기획재정위원장 표창···명품 K-뷰티로 세계무대에 당당히 도전

로덱스화장품 이미지(사진=로덱스코리아)

(씨넷코리아=김태훈 기자) “2025년 창사 10주년을 맞아 건실한 기업으로 더욱 도약하겠습니다.”

로덱스화장품(회장 구숙희)이 ‘2024 대한민국 글로벌파워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기능성 화장품 부문 대상과 국회 기획재정위원장 표창을 수상했다. 4년 연속 수상이다.

2015년 7월 창사 이후 꾸준히 발전을 거듭하고 있는 로덱스화장품은 ‘지치고 활력을 잃은 피부의 치유와 부활을 꿈꾸다’를 모토로 프리미엄급 순수 스킨케어 화장품을 선보였다. 국내를 넘어 최근에는 우즈베키스탄에 지점을 내는 등 화장품의 본고장인 유럽진출을 위한 교두보를 마련했다.

로덱스화장품은 섬세한 여성의 감성과 경이로운 자연이 담긴 미에 대한 철학으로 화장품 그 이상의 가치를 추구하고 있으며, 끊임없는 연구와 교육을 통해 고객에게 행복한 삶을 선사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또한, 화장품에 대한 오랜 경험과 노하우를 통해 단순한 OEM, ODM 제품을 탈피했다. 화장품 생산에 직접 참여할 뿐 아니라 자체적으로 우수한 피부 유효성분을 발굴, 국내에서 직접 제조함으로써 제조원가를 절감하고 고객에게 환원하고 있다.

특히 호주 청정지역에서 생산된 천연 에뮤오일을 독자적인 공법으로 여과·정제해 내용물을 균질화시켰다. 고함량 R-리파인드 에뮤오일을 주성분으로 하고 있는 로덱스 에뮤겔은 인간의 피지와 흡사한 지질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피부에 대한 집중 보양 및 보습을 통한 현대인의 피부 고민을 해결하는 데 일조하고 있다.

로덱스화장품 관계자는 “신뢰와 이타주의를 바탕으로 ‘화장품 그 이상의 가치’를 고객과 직원이 공유하고 행복한 가족이라는 파트너십으로 모든 고객이 아름답고 건강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다짐했다.

김태훈 기자ifreeth@cnet.co.kr

IT를 좋아하는, 넓은 마음을 가진 행복한 낙천주의자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