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샌디스크, 新 기업 브랜딩 발표···독립적 플래시·메모리 기술 선도

한계 극복할 수 있는 새로운 길과 가능성을 여는 미래 지향적인 철학 바탕 

샌디스크가 새로운 기업 브랜딩을 발표햤다. 사진은 샌디스크 로고 (사진=샌디스크)

(씨넷코리아=김진아 기자) 샌디스크(Sandisk)가 새로운 기업 브랜딩과 크리에이티브 전략을 공개하며 2025년 초 예정된 독립적인 플래시 및 메모리 기술 혁신 기업으로서의 출범을 예고했다고 18일 밝혔다.

‘Mindset of Motion’이라는 샌디스크의 크리에이티브 전략은 한계를 극복할 수 있는 새로운 길과 가능성을 여는 미래 지향적인 철학을 바탕으로 샌디스크가 지금의 순간과 희망을 결합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이러한 ‘마인드셋’은 많은 이들이 각자의 열망에 더욱 가까이 갈 수 있도록 하며 미래의 성장과 발전을 위한 협력을 가능하게 한다.

‘샌디스크(Sandisk)’ 워드마크 로고는 원활하고 탄력적인 데이터 활용과 스토리지의 세계를 가능하게 하는 기동성과 유연함의 헤리티지를 나타낸다. 샌디스크의 혁신은 열망을 이어가고 가능성을 발전시키며 개인과 기업이 어디에서나 데이터를 활용할 수 있게끔 지원한다.

조엘 데이비스(Joel Davis) 샌디스크 크리에이티브 부문 부사장은 “많은 이들이 데이터의 잠재력을 경험하고 희망을 현실로 만드는 것이 샌디스크가 하는 일의 핵심이며 이를 구현할 수 있는 워드마크 로고를 만들기 위해 노력했다”며, “샌디스크의 비주얼 브랜드 철학은 미래와 고객이 데이터를 소비하는 다양한 방법에서 영감을 받았다. 하나의 픽셀에서 시작된 샌디스크의 워드마크 로고는 발전은 하나의 종착점이 아니라 존재의 방식이라는 생각을 기반으로 강력한 시각적 언어를 활용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