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유통

옵토마, DVD PRIME 쇼핑몰 'DP 상점' 입점 기념 프로모션 진행

Wave130RK·Wave120SK·UHD315X 포함 가격할인, 사은품, 전문 설치 상담 제공

옵토마 Wave 120SK (사진=옵토마)

(씨넷코리아=신동민 기자) 옵토마는 국내 최대 프로젝터 커뮤니티인 디비디 프라임(DVD PRIME)의 쇼핑몰인 'DP상점'에 입점을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29일 밝혔다. 

디비디 프라임은 1998년에 개설된 홈시어터 정보 커뮤니티로서 4K 프로젝터, UHD TV, 오디오 등 하드웨어 정보 및 영화, 넷플릭스, 블루레이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이번 이벤트에는 지난 KALS 2024에서 출시하여 많은 호평을 받았던 옵토마 Wave 130RK, Wave 120SK도 포함된다. 옵토마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서 이벤트 기간 중 파격적인 가격 할인, 사은품 그리고 전문적인 설치 상담을 제공한다.

이 제품은 DuraCore 레이저 광원을 채택하여 높은 밝기, 뛰어난 색상 성능, 설치 유연성을 제공한다. 사용할 공간의 크기와 용도에 따라 모델별로 3500루멘부터 최대 4000루멘 밝기, 2,300,000:1 동적 명암비로 놀라운 색상 정밀도와 함께 밝고 선명한 이미지를 구현한다. 360도 설치, 워프, 4코너 보정 기능을 갖춘 Wave 시리즈는 천장, 벽면, 바닥, 탁상 위 등 어디든 설치가 가능하며 최대 300인치의 대화면을 구현할 수 있다.

4K Wave 시리즈는 4K 출력과 HDR (하이 다이내믹 레인지)을 지원하고 Rec.709/DCI-P3 색 영역을 지원하여 감독이 의도한 그대로의 정확한 색 재현이 가능하다. 옵토마 고유의 다이내믹 블랙 기술은 밝기와 명암비를 향상시켜 사실적이고 디테일이 살아 있는 화면을 보여준다. 따라서 가정을 포함한 다양한 공간에서 놀라운 밝기와 색정밀도, 신뢰성 있는 동작 및 뛰어난 이미지 품질을 제공할 수 있다. 

특히 옵토마의 렌즈 기술이 집약된 단초점 렌즈가 적용된 Wave120SK는 일반 프로젝터와 달리 1.1m 정도의 거리만 띄우면 100인치 화면을 만들 수 있어 좁은 주거 공간에서도 별도의 설치 없이 대화면을 구현한다. 

또한 4K Wave 시리즈는 게임모드를 지원하여 놀라운 응답속도로 실감나는 게임을 체감할 수 있다. 1080p에서 표준 재생률의 4배인 240Hz를 지원하여 4ms의 입력지연으로 하드코어 게이머에게 각 액션 포인트에서 선명한 이미지와 부드럽고 반응성이 뛰어난 게임 경험을 제공한다.

4K Wave 시리즈는 옵토마의 이전 모델보다 훨씬 더 슬림하고 컴팩트한 사이즈를 가지고 있으면서도 외부 전원 공급 장치를 사용하여 먼지의 유입을 최소화하고 뛰어난 에너지 효율성을 제공한다. 환경을 고려하여 디자인된 4K Wave 시리즈의 DuraCore 레이저 광원은 최대 30,000 시간까지 사용이 가능하다. 광학 엔진은 작은 먼지도 들어갈 수 없도록 완전 밀폐 설계되어 IP6X등급을 획득했다. 따라서 유지 보수 비용이 거의 들지 않으면서도 옵토마의 기존 램프 프로젝터와 비교하여 최대 45%까지, 100인치 TV 대비 76%까지 전력 소비를 줄일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이번 이벤트와 관련된 더욱 자세한 내용은 디비디프라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동민 기자shine@cnet.co.kr

다양하고 흥미로운 기사를 찾아 재미있게 전달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