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넷코리아=신동민 기자) 뷰소닉(ViewSonic)이 가을 캠핑 시즌을 맞이해 미니빔 프로젝터 제품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2024년 10월 24일부터 2024년 11월 30일까지 뷰소닉 네이버 공식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프로모션 적용 제품은 작은 사이즈, 가벼운 무게, 원활한 연결 기능으로 캠핑 시 휴대하기 좋은 M1X, M1 Pro, M2e, M1+G2 미니빔 프로젝터이다.
뷰소닉은 미니빔 프로젝터 프로모션을 통해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최신 미니빔 프로젝터 M1X 구매자 전원에게 20만 원 상당의 뷰소닉 무선 동글 플러그앤캐스트를 증정한다. 추가로 M1 Pro, M2e, M1+G2 구매자 중 사이트 내 쇼핑 후기 작성자에게도 플러그앤캐스트를 증정한다.
증정품으로 지급되는 뷰소닉 무선 동글 플러그앤캐스트는 HDMI 케이블 연결없이 송/수신기만으로 화면을 공유할 수 있는 무선 스크린 캐스팅 키트이다.
M1X는 뷰소닉의 휴대용 빔프로젝터 베스트셀러 라인업인 M1시리즈의 최신 모델로 0.8kg의 가벼운 무게, 내장 배터리 탑재로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휴대하기 좋은 제품이다. 더불어 3세대 LED광원을 사용해 6만 시간 동안 램프 교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최소1.3m의 투사거리 확보로 60인치 화면 구현이 가능하며, 2.7m 거리로 최대 100인치의 큰 화면을 경험할 수 있다. 더불어 3 in 1 스탠드로 360° 투사 가능하며, 수직/수평 키스톤 및 4코너 조정 기능으로 공간 제약 없이 반듯한 화면을 감상할 수 있다. 작은 크기임에도 하만카돈 스피커, 최대 4시간의 배터리 수명, 와이파이 화면 미러링, 블루투스 기능이 탑재돼 영화, 라이브 콘서트, 게임 등 다양한 콘텐츠를 몰입감 있게 시청할 수 있다.
M1 Pro도 작은 크기, 0.95kg의 가벼운 무게를 지닌 제품이다. 더불어 360° 투사 기능으로 별도의 삼각대가 필요 없다. 화면은 2.5m의 투사거리만 있으면 100인지 화면을 구현해 좁은 공간에서도 큰 화면을 표현할 수 있다. 또한 Rec.709 125%의 색 영역을 지원하는 ‘뷰소닉 슈퍼컬러+’ 기술로 풍부한 컬러감까지 느낄 수 있다.
뷰소닉 코리아 담당자는 “이번 미니빔 프로젝터 기획전은 2024년 마지막 캠핑을 떠나는 소비자들이 좀 더 간편하게 콘텐츠를 즐기고, 뷰소닉과 함께 마지막 캠핑이 행복한 기억으로 남길 바라는 마음으로 기획했다”며, “간편하게 휴대하기 좋은 뷰소닉 미니빔 프로젝터를 통해 캠핑장에서도 높은 품질, 몰입감 있는 시청 환경을 누려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