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넷코리아=신동민 기자) 뷰소닉이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네이버쇼핑 추석 선물 대첩’ 초특가 이벤트를 9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벤트 적용 제품은 Xbox 최초 공식 인증을 받은 4K 게이밍 빔프로젝터 X1-4K와 X2-4K 두 제품으로 친인척이 함께 모이는 연휴를 맞아 게임과 영화 등 홈 엔터테인먼트를 즐기기 좋은 빔프로젝터이다.
네이버쇼핑 추석 선물 대첩에서는 각 제품별로 특별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선착순 50명에 한해 X1-4K와 X2-4K를 최대 30% 할인된 가격인 159만 원과 199만 원에 각각 구매할 수 있다. 또한 구매자 전원에게 넷플릭스, 유튜브, 디즈니플러스 등 각종 OTT 프로그램을 4K HDR 고화질 영상으로 구현하는 우노큐브 호매틱스 동글 G를 증정한다.
뷰소닉 X1-4K는 4K UHD 해상도와 4LED 광원으로 압도적인 몰입감을 선사하는 게이밍 빔프로젝터이다. True 4K(3840X2160) 해상도로 역동적인 비주얼도 사실적으로 표현하며 4K 영화, 게임, 스포츠 등 스트리밍 콘텐츠를 생생하게 재생한다. 2150 안시루멘의 밝기와 Texas Instrument 0.65” DMD 칩셋 탑재로 밝은 곳에서도 선명한 고명암비의 화면을 감상할 수 있다.
세계 최초 Xbox 공식 인증 빔프로젝터로 1440p@120Hz의 고주사율을 지원해 빠른 움직임을 보여주는 액션, 스포츠 게임에서도 보다 안정적이고 부드러운 게임 플레이가 가능하며 최대 240Hz의 고주사율을 제공해 모션 블러(잔상)를 줄여 선명한 영상을 제공한다.
또한 로우 인풋렉 지원으로 마이크로초 수준의 키보드/마우스 응답 시간을 제공해 최적의 게임 환경을 제공하며 영화관 수준의 풀사운드를 선사하는 하만카돈 통합 듀얼 6W 스피커 탑재로 더욱 깨끗한 사운드를 전달한다. 제품 구매는 네이버 뷰소닉 브랜스토어에서 가능하다.
X2-4K는 단초점 렌즈 탑재로 X1-4K보다 더 좁은 공간에서 사용이 가능하다. 0.9m의 거리만 확보되면 60”의 화면을 투사하며 1.5m의 거리에서 100” 대화면을 투사한다. Rec.709 색역대를 125% 지원하는 뷰소닉만의 시네마 슈퍼컬러 기술로 생동감 넘치는 풍부한 색감의 영상을 경험할 수 있다.
5GHz 고속 와이파이 연결로 스마트 기기와 무선 화면 미러링이 가능해 간편하게 큰 화면으로 영상을 감상할 수 있다. 수직/수평 키스톤과 4코너 키스톤 조정 기능을 통해 제품을 움직이거나 물건을 받칠 필요 없이 반듯한 화면을 투사할 수 있으며 와핑 기능으로 굴곡진 공간에서도 자연스러운 투사가 가능하다. 제품 구매는 네이버 뷰소닉 브랜드스토어에서 가능하다.
뷰소닉 코리아 담당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제공되는 4K 게이밍 빔프로젝터 X1-4K와 X2-4K는 집에서도 마치 영화관 같은 몰입감과 생생한 게임 플레이 환경을 구현해주는 홈 빔프로젝터”라며 “다가오는 추석에 가족과 친척이 한자리에 모여 뷰소닉 빔프로젝터와 함께 잊지 못할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