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신제품

게이즈샵, 신비로운 색상 갖춘 '베어브릭' 스피커 에디션 론칭

신세계 강남점, 하남스타필드점, 현대 판교점, 신세계 대구점 및 게이즈샵 온라인몰에서 예약구매 가능

게이즈샵이 베어브릭 스피커 400% 두번째 에디션을 론칭했다 (사진=게이즈샵)

(씨넷코리아=김진아 기자) 스마트 라이프스타일 셀렉트샵, 게이즈샵(GAZESHOP)이 400% 베어브릭 오디오의 두번째 에디션을 론칭한다고 21일 밝혔다.

MEDICOM TOY 와 RINARO ISODYNAMICS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한 베어브릭 400% 크기의 블루투스 스피커인 베어브릭 오디오는 RINARO의 QUAD 360 기술을 통해 360도 전방향 오디오 필드를 제공한다. 두번째 에디션은 보는 각도에 따라 색깔이 변화하는 이리디센트(Iridescent) 컬렉션으로 역동적인 색상을 보여준다.

자연광의 아름다움에서 영감을 받은 베어브릭 스피커, 이리디센트 컬렉션은 모든 움직임과 빛의 각도, 보는 위치에 따라 변화하는 역동적인 색상을 보여준다. 독특하고 무작위적인 마감처리 덕분에 유니크하고 신비로운 색상 변형과 음영을 자랑한다.

블랙오로라 에디션은 투명한 검은색에 강한 무지개 빛깔 마감으로 북극광의 신비로운 아름다움에서 영감을 얻었다.

크리스탈 헤일로 에디션은 태양의 굴절에서 영감을 받은 완전 클린한 투명 베이스에 무지개 및 마감을 자랑한다.

펄 미라지 에디션은 황금색 그릴이 달린 화이트 무지개색 컬러웨이로 사막 신기루의 따뜻함과 반짝임을 느낄 수 있다.

베어브릭 귀에 쏙 들어가도록 제작된 20mm 트위터와 헤드에 장착된 40mm 광대역 우퍼는 스피커 크기를 뛰어 넘는 강력한 사운드를 생성한다. 교체 가능한 리튬이온 배터리는 최대 6시간의 플레이 시간과 1.5시간의  급속 충전 시간을 자랑한다. 더 넓고 강력한 사운드를 위해 베어브릭 스피커 2대를 연결하여 스테레오 페어링 플레이가 가능하여 더욱 몰입감 있는 사운드 경험을 제공한다.

베어브릭 오디오는 게이즈샵 신세계 강남점, 하남스타필드점, 현대 판교점, 신세계 대구점 및 게이즈샵 온라인몰에서 예약구매 가능하며, 11월 28일 순차 배송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