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신제품

커세어, 빠른 응답 속도 갖춘 'K70 프로 TKL' 출시

텐키리스 폼 팩터에 ‘래피드 트리거’ ‘플래시탭’ 기술 적용

커세어가 게이밍 키보드 ‘K70 프로 TKL’를 출시한다 (사진=커세어)

(씨넷코리아=신동민 기자) 커세어는 커세어 MGX 하이퍼드라이브 마그네틱 스위치 기술을 텐키리스(TKL) 폼 팩터에 적용한 새로운 ‘K70 PRO 텐키리스(K70 PRO TKL keyboard/이하 K70 프로 TKL)’ 키보드를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플래시탭(FlashTap)’과 ‘래피드 트리거(Rapid Trigger)’ 모드와 같은 게이머들을 위한 기능들을 대거 갖춘 ‘K70 프로 TKL’ 키보드는 경쟁적인 게이밍 씬을 압도할 준비를 마쳤다. 

‘K70 프로 TKL’ 키보드는 새로운 ‘커세어 MGX 하이퍼드라이브(CORSAIR MGX Hyperdrive) 마그네틱 스위치’를 도입하여 홀 효과 센서(Hall-effect sensors)를 이용한 초고속 마그네틱 활성화를 제공한다. ‘K70 프로 TKL’ 키보드는 ‘래피드 트리거(Rapid Trigger)’ 모드로 개별 키를 즉시 등록하고 재설정하여 액션을 가속화해 동급 최고의 기계식 스위치보다 빠르게 반응한다. 

커세어 K70 프로 TKL 게이밍 키보드 (사진=커세어)

‘K70 프로 TKL’ 키보드는 SOCD 시스템을 통해 사용자가 e스포츠 급의 캐릭터 움직임을 구현할 수 있는 ‘플래시탭(FlashTap) 기능’도 제공한다. ‘플래시탭(FlashTap)’은 첫 번째 또는 마지막으로 눌린 키를 우선하는 모드를 제공하여 게임 내 이동을 혁신적으로 바꾼다. ‘플래시탭’을 ‘래피드 트리거(Rapid Trigger) 모드’와 함께 사용하면 빠른 스트레이핑(strafing) 및 동작 미러링을 그 어느때보다 빠르게 만든다. 

게임모드 버튼을 사용하면 캐주얼 모드에서 프로 모드로 즉시 전환할 수 있다. 버튼을 한 번만 누르면 설정이 최적화되고 잘못 눌린 키는 잠기며, RGB 조명 고정 및 ‘래피드 트리거(Rapid Trigger)’가 활성화되어 즉각적인 입력으로 플레이할 수 있다. 

밀리초 단위의 빠른 움직임이 승패를 가르는 중요한 순간, ‘커세어 AXON 하이퍼 프로세싱 기술’을 통해 입력 지연 없이 게임 플레이시 중요한 기회를 잡을 수 있게 한다. 유선 전용 ‘K70 프로 TKL’ 키보드는 8,000Hz ‘하이퍼폴링(Hyper-polling)’ 기술이 적용되어 키 입력을 단 1/8밀리초 만에 입력할 수 있는 응답속도를 자랑한다.

커세어 K70 프로 TKL 게이밍 키보드 (사진=커세어)

커세어는 동급 최고의 멀티 감각 경험을 ‘K70 프로 TKL’ 키보드에 도입하며 지속적으로 혁신을 이어가고 있다. ‘MGX 하이퍼드라이브(MGX Hyperdrive) 스위치’는 사전 윤활 처리되어 일관되고 흔들림 없는 키 입력을 보장하며, 2 겹의 프리미엄 방음 폼이 불필요한 소음을 경감해 부드럽고 풍부한 소리를 제공한다.

티 라(Thi La) 커세어 사장이자 최고경영책임자는 “오늘날 최고의 게임 플레이어들은 가장 빠른 게이밍 장비만이 아니라, 자신만의 설정과 플레이를 향상시킬 수 있는 키보드를 요구한다”며 “커세어의 ‘K70 프로 TKL’ 키보드는 독자적인 하드웨어와 강력한 iCUE 소프트웨어를 결합해 뛰어난 게이머들이 커세어만이 제공할 수 있는 방식으로 게임 경험을 커스터마이징하고 제어할 수 있는 능력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K70 프로 TKL’ 키보드는 ‘홀 효과 스위치’, ‘래피드 트리거(Rapid Trigger)’, ‘8,000Hz 하이퍼폴링’, ‘플래시탭(Flash Tap)’까지 빠른 게이밍을 위한 스피드의 마스터피스가 될 것이다.  

신동민 기자shine@cnet.co.kr

다양하고 흥미로운 기사를 찾아 재미있게 전달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