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티젠소프트, 법무부 '모바일 푸시 솔루션' 구축

온라인 민원 서비스 강화 위해 도입

티젠소프트가 법무부 모바일 푸시 솔루션(TG 1st PUSH)을 구축했다 (사진=티젠소프트)

(씨넷코리아=김진아 기자) 티젠소프트가 법무부 모바일 푸시 솔루션(TG 1st PUSH)을 성공적으로 구축했다고 19일 밝혔다.

법무부 형사사법포털을 통해 온라인 민원 서비스 강화를 위한 모바일 PUSH 전송시스템의 성공적인 도입으로 신속한 민원 신청 및 이용 불편 신고 처리 결과 통지 서비스 불편 해소, 사용자 편의성 향상, 피해자 전용 포털을 통해 각종 통지, 지원제도 안내, 지원 결과 등을 제공함으로써 형사사법기관을 직접 방문해야 하는 심리적 부담을 해소할 수 있게 됐다.

이번 사업에 도입된 티젠소프트의 모바일 푸시 솔루션(TG 1st PUSH)은 GS인증 1등급 획득 소프트웨어로, 고객사 환경에 맞는 구축을 지원하고, 금융기관, 공공기관 등에 납품해 안정성 및 사용성을 고객으로부터 인정받은 솔루션이다. 기간계 시스템 연계 푸시전송을 위한 푸시전송 연계시스템 관리 기능과 모바일앱(App) 미설치자 또는 푸시 미수신자에게 문자 우회 전송 기능 및 푸시수신앱 설치 현황 지원을 통해 푸시 서비스 운영 관리에 필요한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

더불어 티젠소프트의 통합 메시지 전송 솔루션(TG 1st UMS)은 하나의 시스템으로 문자메시지(SMS, LMS), 음성메시지(VMS), 멀티메시지(MMS), 웹팩스(FMS), 카카오 알림톡, PUSH 메시지, 대량 메일을 발송할 수 있으며, 필요한 기능만 구축해 한 번에 다양한 메시지를 발송할 수 있다.

또한 주소록 관리, 시스템 관리, 전송통계 등 다양한 메시징 채널 통합 관리 및 시스템 연계 API를 통해 다수 기간계 시스템과 편리하게 연계가 가능해 통합 메시지 전송에 최적화된 솔루션이다.

카카오페이 전자문서 공식 파트너사인 티젠소프트는 메시지 전송 솔루션 전문기업으로, 모바일 푸시 전송 솔루션(TG 1st PUSH), 알림톡+문자메시지 전송 솔루션(TG 1st UMS), 대량 메일 발송 솔루션(TG 1st EMS), 유선전화 번호로 문자를 주고받을 수 있는 문자 참여 소통 서비스인 유선전화 양방향 문자 수신 서비스(TG 1st UMS_MO) 등 다양한 분야별 전문 메시지 솔루션 제품군을 자체 개발해 고객의 니즈에 맞는 최적의 시스템을 자체 개발, 제안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