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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르쉐코리아, 고객 서비스 강화 위한 '기술경진대회' 개최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한 꾸준한 서비스 경쟁력 제고

세일즈 총괄 조남현 전무 및 2024 기술경진대회 본선 참가 테크니션 (사진=포르쉐코리아)

(씨넷코리아=신동민 기자) 포르쉐코리아가 고객 서비스 역량을 강화하고 테크니션 기술력 증진 및 전문성 제고를 위한 '2024 기술경진대회(2024 National Tech Championship)를 진행했다고 12일 밝혔다.

올해 2회차를 맞은 '2024 기술경진대회'는 고객에게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테크니션에게 경쟁력 있는 기술 역량 강화의 동기 부여를 위한 프로그램이다. 전국 14개의 공식 서비스센터 소속 테크니션이 참가해 경쟁했다.

지난 6월 포르쉐코리아는 123명의 테크니션을 대상으로 포르쉐 차량 이해도 및 기능과 기술에 대한 이론 테스트를 진행했으며, 이 중 상위 9명이 본선에 올랐다. 지난 9월 11일 진행된 실기 테스트에서는 차량에서 다양한 장비를 활용한 고장 원인 진단, 문제 해결 능력을 평가했다.

올해는 특별하게 브랜드 아이코닉 스포츠카 ‘911’ 모델을 기념하기 위해 상위 9명을 본선에 선발하고 1위 1명, 2등 1명을 선정했다.

최종 우승한 2명에게는 기술 역량 강화를 위한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1위를 차지한 도이치아우토의 우종곤 테크니션과 2위를 차지한 아우토슈타트의 최현열 테크니션은 독일 본사 트레이닝 프로그램인 ItoP (Introduction to Porsche)에 참가하게 된다.

홀거 브란트 포르쉐코리아 애프터 세일즈는 "지난해에 이어 개최된 '기술경진대회'를 통해 포르쉐 테크니션들이 수준 높은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음을 확인하고 상호 교류의 기회를 마련할 수 있었다"며, "포르쉐코리아는 앞으로도 전문성을 갖춘 인력을 꾸준히 양성해 차별화된 서비스로 고객의 신뢰를 얻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포르쉐코리아는 스투트가르트스포츠카, 아우토슈타트, 도이치아우토, 세영모빌리티 등 4개의 공식 딜러사와 함께 전국에 총 14개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신동민 기자shine@cnet.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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