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넷코리아=김진아 기자) 글로벌 광학기업 자이스 코리아가 ‘2024 글로벌 탤런트 페어’에 참가한다고 22일 밝혔다.
글로벌 탤런트 페어는 해외취업관, 외국인투자기업 채용관, 외국인유학생 채용관으로 구성된 대규모 채용박람회로 코트라(KOTRA)가 주관하고 산업통상자원부와 고용노동부가 주최한다. 2024년에는 8월 27일부터 28일까지 이틀간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자이스 코리아는 이 행사에서 우수 인재들을 영입하기 위해 외국인투자기업 채용관에 부스를 마련하고, 부스에 방문하는 구직자들에게 채용담당자와의 상담 기회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구직자들은 별도의 신청없이 부스에 상주 중인 채용담당자를 통해 회사 및 2024년도 하반기 채용 기회에 대한 소개를 들을 수 있다. 또한 각 사업부에 근무 중인 직원들도 부스에 상주하며 구직자들에게 직무 소개와 Q&A를 진행할 예정이다. 부스 방문자들에게는 자이스 코리아 서울 오피스에서 열리는 회사 소개 행사인 ‘ZEISS Open Day’ 참석을 사전신청할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자이스 코리아 부스는 D홀 H14이다.
자이스 코리아는 2023년 가족친화인증을 받았으며 수도권 및 지역 거점에 우수한 일자리를 제공하고, 고용된 직원들의 복지를 향상시키기 위한 노력하고 있다. 현재 자이스 코리아에서 근무 중인 인원은 약 400명이다. 자이스는 이번 박람회를 시작으로 회사초청행사를 진행하고 9월 말 2024년 하반기 채용을 시작한다. 자이스 하반기 채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자이스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