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신제품

마이크로닉스, PC 케이스 'ML-360 WIDE View BTF' 발매

화려한 자체개발 쿨링팬 더했다

WIZMAX ML-360 WIDE View BTF 케이스 (사진=한미마이크로닉스)

(씨넷코리아=김진아 기자) 한미마이크로닉스(이하 마이크로닉스)는 풀 파노라믹 디스플레이에 자체개발 쿨링팬 탑재 및 BTF 메인보드를 지원하는 미들타워 PC 케이스 ‘WIZMAX ML-360 WIDE View BTF’(이하 ML-360 WIDE View BTF)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ML-360 WIDE View BTF는 지난 컴퓨텍스 2024에서 공개된 ‘포스트 몬드리안’ ML-360 시리즈 중 가장 먼저 출시됐다. ML-360 시리즈 중 가장 넓은 WIDE 제품군에 풀 파노라믹 디스플레이가 적용된 케이스다. 좌측면 및 전면부가 선명하게 투영돼 시스템 내부를 선명하게 감상할 수 있다. 색상은 블랙, 화이트로 나뉜다.또한, 마이크로닉스가 자체 개발한 프리미엄 HDB 엣지 쿨링팬이 기본 제공된다. 120mm aRGB 리버스 팬 3개, 140mm aRGB 팬 1개 구성이다. 최대 69.2CFM의 걍력한 풍량을 제공하며, 작동 수명도 25° 기준 50,000시간으로 오래 쓸 수 있다. 쿨링팬 모서리에는 화려한 aRGB 조명이 적용됐고, 이에 맞춰 aRGB 전용 허브도 기본 제공된다. 측면 하단 LED 버튼으로 전용 허브를 조작할 수 있다. 쿨링팬은 기본 제공되는 4개를 포함해 총 10개 장착 가능하다..메인보드 폼팩터는 ATX부터 ITX까지 지원하며, BTF 메인보드도 장착할 수 있다. 커넥터를 후면에 배치해 깔끔하게 선정리를 할 수 있는 BTF 메인보드로 시스템 내부 선들을 안 보이게 넣어둘 수 있다. 이에 맞춰 케이스 측면부에 여유로운 선정리 공간을 제공한다.케이스 상단, 측면에는 360mm 수랭 쿨러 라디에이터를 장착할 수 있다. 공랭 쿨러는 최대 180mm, 그래픽카드는 최대 430mm 길이를 지원한다. 최대 5개의 2.5형 SSD 및 3개의 3.5형 하드디스크 베이를 갖췄다. 케이스 하단에 속도가 빠른 USB 3.2 Gen2 Type-C 단자 1개를 포함해 총 3개의 USB 단자로 외부 장치를 사용할 수 있다. 박정수 마이크로닉스 사장은 “ML-360 WIDE View BTF는 마이크로닉스가 직접 개발한 프리미엄 HDB 엣지 aRGB 쿨링팬이 장착된 케이스다. 풀 파노라믹 디스플레이에 360mm 수랭 쿨러 및 BTF 메인보드를 사용할 수 있어 깔끔한 고사양 시스템을 구성할 사용자에게 적합하다”라고 말했다.자체개발 쿨링팬에 360mm 수랭쿨러 및 BTF 메인보드를 지원하는 ML-360 WIDE View BTF에 대한 정보는 마이크로닉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