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넷코리아=신동민 기자) 엠에스아이코리아는 전작보다 더 업그레이드된 성능을 탑재한 34인치 신제품 게이밍 모니터 ‘MSI MAG 342CQR E2’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시야를 가득 채우는 21:9 울트라와이드 UWQHD(3440*1440) 해상도의 34인치 크기로 출시한 신제품 게이밍 모니터 ‘MSI MAG 342CQR E2’는 부드러운 시야감을 주는 1500R 커브드 패널로 편안한 시야감은 물론 화려한 몰입감을 선사한다.
특히, 전작과 비교하여 더 향상된 180Hz 주사율은 보다 부드러운 게임 플레이를 가능케하며, 게임 상황에 따라 다양하게 적용시킬 수 있는 게임모드와 HDMI CEC 기능의 콘솔 모드를 제공해 게이밍에 특화된 성능을 발휘한다.
이 밖에도, 최근 MSI의 새로운 화면조정 기술인 AI Vision 기술 역시 이번 신제품에 적용시켜 전작에서는 경험할 수 없었던 디테일한 색감 표현력은 물론 화면 높낮이를 비롯한 틸트, 스위블, 피벗 기능의 멀티스탠드를 적용시켜 여러 각도의 모니터 위치 조절이 가능하다.
한편, MSI는 신제품 출시와 관련하여 “34인치 시장에서 꾸준한 관심으로 이미 스테디셀러 제품으로 자리잡았던 전작에서 주사율 업그레이드와 최신 AI 기능을 적용시켜 새롭게 출시했다”며 신제품에 대한 설명을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