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신제품

MSI, 32인치 게이밍 모니터 'MAG 32C6' 선봬

32인치 대화면의 개방감과 부드러운 곡선의 1500R 커브드 패널 탑재

MSI가 32인치 신제품 모니터 ‘MAG 32C6’를 출시했다. (사진=MSI)

(씨넷코리아=신동민 기자) 엠에스아이코리아는 32인치 신제품 게이밍 모니터 ‘MSI MAG 32C6’ 신제품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32인치 대화면의 개방감과 부드러운 곡선의 1500R 커브드 패널을 탑재한 신제품 게이밍 모니터 ‘MSI MAG 32C6’은 게이밍에 특화된 180Hz 주사율과 1ms 응답속도와 함께 어댑티브 싱크 기술을 탑재하여 화면전환이 빠른 게임 환경에서 끊김없이 플레이 할 수 있다.

나아가 FPS, 레이싱, RTS, RPG 등의 다양한 환경에 적합한 게임 모드는 물론, HDMI CEC 및 VRR 기능을 포함한 콘솔모드는 컴퓨터 게임을 넘어 엑스박스, 플레이스테이션, 닌텐도 등의 콘솔게임까지 최적화된 성능을 보여준다.

색감 표현력 부분에서도 특화면 모습을 보여준다. 더욱 풍부한 색감과 현실적인 명암 대비를 표현해주는 HDR 기술과 게임 환경에서 보여지는 어두운 부분, 그리고 과도하게 밝은 부분을 AI가 자동으로 조정해주는 AI Vision 기술로 뛰어난 화질을 경험할 수 있다. 

한편, MSI는 신제품 출시와 관련하여 “대화면의 게이밍을 원하는 사용자들과 합리적인 가성비를 원하는 사용자들에게 최적화된 32인치 게이밍 모니터이다. 성능과 가격,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았기 때문에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며 제품에 대한 소개를 덧붙였다.

신동민 기자shine@cnet.co.kr

다양하고 흥미로운 기사를 찾아 재미있게 전달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