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신제품

MSI, 32인치 게이밍 모니터 'MAG 322UPF' 출시···뛰어난 성능·화질 갖춰

PD90W USB-C, KVM, USB 허브 등 다양한 편의성 더해져

32인치 게이밍 모니터 ‘MSI MAG 322UPF’ (사진=MSI코리아)

(씨넷코리아=신동민 기자) 엠에스아이코리아는 뛰어난 성능을 탑재하여 새롭게 출시한 32인치 게이밍 모니터 ‘MSI MAG 322UPF’ 신제품이 출시되었다고 14일 밝혔다.

32인치 넓은 화면으로 압도적 몰입감을 선사하는 신제품 ‘MSI MAG 322UPF’는 4K UHD(3840*2160) 해상도와 일반 IPS보다 더 빠른 응답속도를 자랑하는 Rapid IPS 패널을 채택하여 등장했다.

Rapid IPS 패널로 더 넓은 시야각은 물론 160Hz 주사율과 1ms GTG 응답속도를 제공하며, AMD 프리싱크 프리미엄 기술을 더해 게이밍 성능을 극대화시켜 보다 완벽한 게이밍 모니터로 완성시켰다. 

특히, VESA 인증의 HDR400 기술은 모니터에서 표현할 수 있는 색감을 한층 업그레이드시켜 화려한 컬러감 경험할 수 있으며, 90W PD충전이 가능한 USB-C 포트와 USB 허브를 통한 스마트 디바이스 혹은 키보드와 마우스 등의 다양한 장비를 간편하게 연결시켜 생산성을 높였다.

나아가, 다양한 게임 상황에 따라 사용자에게 최적화된 화면을 설정할 수 있는 게이밍 인텔리전스 APP과 이미지가 깨지지 않도록 도와주는 VRR과 HDMI CEC를 포함한 콘솔모드 등 게이밍 기능을 지원하여 완성형 게이밍 모니터로 거듭났다. 

MSI 관계자는 신제품 ‘MSI MAG 322UPF’ 출시와 관련하여 “선명한 화실과 뛰어난 게이밍 성능으로 완성된 게이밍 모니터이다. 다양한 게이밍 기능을 통해 압도적인 몰입감을 경험할 수 있다”며 제품에 대한 소개를 덧붙였다.     

신동민 기자shine@cnet.co.kr

다양하고 흥미로운 기사를 찾아 재미있게 전달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