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유통

마이니모, 리뷰만 올리면 과일·야채 살균세척기 100% 경품 제공 이벤트

포토 리뷰 이벤트 시행

마이니모 경품이벤트 포스터(사진=마이니모)

(씨넷코리아=김태훈 기자) 블랙박스 유라이브로 유명한 주식회사 두코(대표 강창동)의 스마트 소형가전 브랜드 ‘마이니모’가 자사 공식 스마트 스토어에서 ‘과일야채 버블 살균세척볼’ 출시를 기념하여 100% 경품을 지급하는 포토 리뷰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7월 1일부터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마이니모 음식물처리기’를 구매 후 포토 리뷰를 남기면 ‘과일, 야채 버블 살균세척볼’을 무료로 증정하며, 반대로 ‘과일, 야채 버블 살균세척볼’을 구매 후 포토리뷰를 남기면 ‘마이니모 음식물처리기’ 10만원 할인권을 지급한다.

포토리뷰만 남기면 100% 경품이 지급되는 이벤트로, 스마트한 주방 환경을 조성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를 받고 있다.

이번에 출시하는 ‘과일야채 버블 살균세척볼’은 화학물질 없이 100% 수돗물만 사용해 잔류농약과 유해균을 99.9% 없애 주는 과일, 야채 살균 세척기로 수산화이온수와 미세버블, 파워버블을 이용한 3중 살균세척 시스템을 적용하였으며, 사용하기 간편하게 무선방식을 채택한 것이 특징이다.

한편, 미생물을 이용한 마이니모 음식물처리기는 한국 음식에 최적화된 미생물을 사용해 고염도, 중고온 등의 환경에서도 우수한 음식물 처리 능력을 자랑한다. 특허받은 미생물을 한번 투입하면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24시간 언제나 음식물 쓰레기를 투입할 수 있어 건조 분쇄 방식의 미생물 처리기의 단점을 보완했다는 설명이다.

마이니모 관계자는 “특허받은 미생물을 사용하는 ‘마이니모 음식물처리기’와 화학물질 없이 100% 수돗물만을 이용해 살균, 세척하는 ‘과일, 야채 버블 살균세척볼’은 친환경 제품이며, 최근 친환경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늘어나면서 이를 실천하기 위한 제품들을 많이 찾고 있다. 마이니모는 친환경 제품의 사용을 늘려 탄소중립을 실천할 수 있다는 두코만의 ESG 경영 철학을 담고 있는 제품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마이니모 포토리뷰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마이니모 스마트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태훈 기자ifreeth@cnet.co.kr

IT를 좋아하는, 넓은 마음을 가진 행복한 낙천주의자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