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비즈니스

네이버, 기존 '포인트 뽑기'에 '포인트 스탬프' 혜택 추가

네이버페이 앱에서 포인트·머니로 현장결제 시, 포인트 뽑기 3회·포인트 스탬프까지 최대 4개 혜택

현장결제 포인트 스탬프(사진=네이버)

(씨넷코리아=김태훈 기자) 네이버페이가 포인트·머니로 현장결제 시 기존의 '포인트 뽑기' 혜택에 '포인트 스탬프'를 추가해 네이버페이 현장결제 포인트 혜택을 확대한다고 14일 밝혔다.

'포인트 스탬프'는 네이버페이 포인트·머니로 QR결제나 삼성페이 등 현장결제를 이용할 때마다 제공된다. 스탬프를 찍어 3회, 5회, 10회, 20회 등 혜택 지급 회차에 도달하면 제공되는 혜택 스탬프 버튼을 클릭할 수 있고, 회차별로 최대 3천원에서 최대 2만원 까지의 랜덤 포인트가 즉시 적립된다.

포인트 스탬프는 한 달에 최대 50회까지 찍을 수 있다. 네이버페이 앱을 활용해 포인트·머니로 현장결제를 이용한다면, 결제 한번에 최대 4개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기본으로 제공되는 포인트 뽑기 1회에, 페이 앱 이용 및 포인트·머니 결제에 따라 각각 포인트 뽑기가 1회씩 추가된다.

여기에 포인트 스탬프 혜택이 추가되어, 최대 4개의 혜택이 제공된다. 포인트 스탬프 관련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에서 '네이버페이 포스트'를 검색한 후 '현장결제' 시리즈 게시물에서 확인할 수 있다.

네이버페이 현장결제 서비스의 우형규 리더는 "포인트 뽑기는 모든 현장결제 수단에 대해 제공되는 혜택으로, 특히 연동된 신용카드의 혜택에 포인트를 추가로 받을 수 있어 사용자들의 큰 호응을 얻어왔다"라며, "이번 '포인트 스탬프'는 포인트·머니로 현장결제를 이용하는 경우에도 추가적인 혜택을 체감할 수 있도록 도입했다"고 말했다.

김태훈 기자ifreeth@cnet.co.kr

IT를 좋아하는, 넓은 마음을 가진 행복한 낙천주의자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