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유통

주트립, 펫푸드 부문 '글로벌파워브랜드 대상' 수상

'사료는 하얗다' 모토···새로운 패러다임 제시

주트립 사료 제품군(사진=주트립).

(씨넷코리아=김태훈 기자) 주트립이 지난 23일 열린 '2024 대한민국 글로벌파워브랜드대상(GPBA) 시상식' 펫푸드 부문 대상 및 국회 농림축산식품해양수산위원장 표창을 수상했다.

수상의 영예를 안은 펫푸드는 기존 갈색 사료의 프레임에서 벗어나 '사료는 하얗다'라는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며 하얀 사료의 기술력과 품질을 인정받았다.

하얀 사료는 에어드라이 공법으로 제조되어, 제조 시간이 길지만 영양소 파괴 최소화, 빠른 분해 및 흡수율, 재료 본연의 향과 맛을 간직할 수 있는 이점이 있다.

주트립은 또한 반려견 연령의 특성을 연구해 기호성과 건강을 잡은 사료를 선보였다.

반려견이 필요로 하는 영양성분과 기능성 원료를 독자적인 배합을 통해 1세 미만의 자견 사료, 1~6세 사이의성견 사료(2종), 7세 이후의 노견 사료(2종)으로 연령, 기능별로 선택할 수 있다.

관상어 사료의 경우 기존 관상어 사료의 원료인 어분(물고기가루)를 제외하고 친환경 곤충 동애등에와 관상어 발색 강화 원료를 넣었으며 특허받은 공법으로 소화 흡수 도움,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했다. 소형어를 위한 피쉬드 구피앤 스몰, 중형어를 위한 피쉬드 미디움 제품으로 나뉘어져 있어 관상어의 크기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주트립 관계자는 정기배송을 통해 고객의 편리성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고 덧붙였다.

김태훈 기자ifreeth@cnet.co.kr

IT를 좋아하는, 넓은 마음을 가진 행복한 낙천주의자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