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신제품

이노스, 공영홈쇼핑서 '화이트에디션' TV쇼핑 라방 진행

30일 오후 7시 40분부터 1시간 진행...화이트 에디션, 화사하고 깔끔한 디자인 눈길

이노스TV가 30일 저녁 7시 40분부터 공영홈쇼핑에서 화이트에디션 TV쇼핑 라이브 방송을 펼친다. (사진=이노스TV)

(씨넷코리아=신동민 기자) 이노스TV가 30일 오후 19시 40분부터 20시 40분까지 공영홈쇼핑에서 화이트에디션 TV쇼핑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방송에서는 화이트티비, 화이트 사운드바, 화이트티비거치대, 화이트 사운드바 거치대를 소개할 예정이며, 제품의 세련된 디자인과 뛰어난 성능을 소개할 예정이다. 특별한 혜택으로는 방송 상품 한정 3년 무상 A/S 및 기사 방문 설치, 벽걸이 설치를 추가 비용 없이 도서산간, 제주도까지 무료로 설치가 가능하다.

이노스 화이트에디션은 TV 브랜드 최초로 24~75인치 화이트 색상의 티비를 출시한 제품으로, 세련된 디자인과 뛰어난 성능으로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화이트에디션의 장점으로는 먼저 화이트라는 단어에서 알 수 있듯이 티비 색상이 화이트로 되어 있어, 집안 인테리어와 조화롭게 어울리며, 깔끔하고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또 다른 장점으로는 높은 해상도와 선명한 화질을 제공한다. 이노스TV는 최신 기술을 적용하여 4K UHD 해상도를 지원하며, IPS 패널을 사용하여 넓은 시야각과 선명한 색감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여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인 제품이다.

이노스TV 마케팅 담당자는 “화이트에디션은 TV 브랜드 최초로 24~75인치 화이트 색상의 티비를 출시한 제품으로, 세련된 디자인과 뛰어난 성능으로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며 “이번 방송을 통해 소비자들이 화이트에디션 제품을 직접 경험하고, 이노스TV의 차별화된 서비스와 품질을 느낄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밝혔다.

신동민 기자shine@cnet.co.kr

다양하고 흥미로운 기사를 찾아 재미있게 전달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