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넷코리아=윤현종 기자) 한미마이크로닉스가 전면 메쉬 패널에 aRGB 쿨링팬으로 화려한 미들타워 PC 케이스 ‘GAMDIAS TALOS E3 메쉬(겜디아스 탈로스 E3 메쉬, 이하 탈로스 E3 메쉬)’를 출시했다.
탈로스 E3 메쉬는 합리적인 가격에 효율적인 레이아웃을 제공하는 PC 케이스다. 블랙, 화이트 컬러로 나뉘며 쿨링에 특화된 전면 메쉬 패널 및 3개의 aRGB 쿨링팬(120mm)을 갖췄다. 참고로 쿨링팬은 최대 5개, 수랭 쿨러는 전면에 최대 360mm를 장착할 수 있다. 사이드 도어를 제외한 4면이 모두 메쉬 디자인으로 흡기, 배기 성능이 뛰어나다.
I/O 포트는 USB 3.2 Gen1 x1, USB 2.0 x2, HD 오디오, LED On/Off를 지원해 직관적이다. 좌측면에는 드라이버 없이 손만으로 탈부착할 수 있는 툴리스 패널을 채택해 조립 편의성을 높였다. 또한, 측면 패널은 파노라마 강화 유리를 채택해 긁힘에 강하고 내부 시스템을 투명하게 볼 수 있다.
내부 시스템 장착 규격도 넉넉하다. ATX, M-ATX, Mini-ITX 메인보드 및 그래픽카드 최대 300mm를 장착할 수 있다. 저장장치는 3.5인치 HDD 기본 1개에 최대 2개, 2.5인치 SSD 기본 2개에 최대 3개를 지원한다. 선정리홀을 갖춰 복잡한 선을 간편하게 정리할 수 있다. 이외에도 탈부착이 가능한 마그네틱 먼지 필터가 전면, 상단, 하단으로 총 3개가 제공된다.
박정수 마이크로닉스 사장은 “탈로스 E3 메쉬는 공기 흐름에 신경을 쓴 PC 케이스이며 강화유리 측면 패널과 파워서플라이 커버 디자인으로 미니멀리즘 스타일을 구현했다”며 “깔끔한 전면 메쉬 케이스를 선호하는 사용자에게 좋은 선택지가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