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신제품

MSI, 래피드 IPS로 더 빨라진 27인치 게이밍 모니터 'G274QPF E2' 선보여

1ms(GtG) 응답속도 및 180Hz 주사율 지원…베사 HDR400 제공 등

(씨넷코리아=윤현종 기자) 엠에스아이코리아가 27인치 신제품 게이밍 모니터 ‘MSI G274QPF E2’를 국내 출시한다.

G274QPF E2는 27인치 사이즈에 WQHD(2,560x1,440 픽셀) 해상도를 가진 래피드 IPS 패널이 탑재됐다. 주사율은 최대 180Hz이며 응답속도는 GtG 기준 1ms다.

부드러운 화면전환에 필수적인 어댑티브 싱크 기술은 그래픽 카드의 프레임과 모니터 주사율을 일치시켜 ‘MSI G274QPF E2’를 게이밍 모니터에 한층 더 적합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한 FPS, 레이싱, RTX, RPG 등 다양한 게이밍 환경에 적용시킬 수 있는 게임모드를 비롯하여 HDMI CEC 콘솔모드와 나이트 비전 기술로 완벽한 게이밍 성능을 구현한다. 

특히, 정교한 색상 표현으로 화려한 화질을 제공하는 VESA HDR400 기능과 스마트폰 또는 노트북과 연동이 가능한 PD15W USB Type-C 포트는 사용자에게 뛰어난 화질, 그리고 모니터의 다양한 활용성을 제공하여 만족감을 높였다. 

엠에스아이코리아 관계자는 “WQHD급 뛰어난 화질을 자랑하는 27인치 게이밍 모니터 MSI G274QPF E2를 국내 선보이게 돼 매우 기쁘다”며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구매 후 사용기를 작성하면 3만 원 네이버 페이 상품권 증정 이벤트도 선보이고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MSI 모니터에 대한 추가 정보는 MSI 코리아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윤현종 기자mandu@cnet.co.kr

국내외 최신 IT 소식, 쉽고 재미있게 풀어내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