뛰어난 케이블관리 및 접근성 제공…750부터 최대 1,200W까지
(씨넷코리아=윤현종 기자) 커세어가 혁신적인 ATX 3.0 인증 파워 서플라이인 ‘RMx SHIFT 시리즈(RMx SHIFT Series fo ATX 3.0 power supplies / 이하 RMx SHIFT 시리즈)’ 화이트 버전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밝혔다.
처음으로 측면 DC 커넥터 패널을 탑재한 ‘RMx SHIFT 시리즈’ 파워 서플라이는 기존의 다른 파워들 보다 깔끔하고 쉬운 케이블 연결성으로 작년 첫 출시 후 커스텀 PC 애호가들 사이에서 빠르게 인기를 끌었다.
커세어‘RMx SHIFT 시리즈’는750W에서부터 850W, 1000W, 1200W까지 폭넓은 전압 선택지를 제공하며 고객들의 다양한 요구를 반영했다. 측면 패널을 배치해PC 빌더들이 모든5타입1세대 마이크로 핏 케이블을 직접 보면서 자유롭게 연결하며, 커스텀PC 구축을 위한 다양한 부품들을 간편하게 설치하고 유지 보수할 수 있다. 케이블의 구부러짐이나 꼬임을 최소화할 수 있는 최적의 위치로 측면 패널을 배치함으로써 케이블과 커넥터에 불필요한 부담도 크게 줄였다.
‘RMx SHIFT 시리즈’ 화이트 모델은 광범위한 빌드에 맞게 더 많은 커스텀 옵션을 필요로 하는 PC 조립 커뮤니티의 압도적인 요구에 부응한다. 새로운 화이트 유닛은‘RMx SHIFT 시리즈’의 인기 요인인 케이블 연결만으로 간편하게 시스템 구축이 가능한 풀모듈러 케이블링, 80 플러스 골드 및 프리미엄 일본산105°C-등급의 전해 콘덴서 및 정밀한 팬커브가 적용된 저소음의 고성능140mm 유체 동압 베어링 팬 등의 모든 기능을 갖췄으며 화이트 컬러 하이앤드 조립PC 시스템에 최적인 깔끔하고 아름다운 화이트 파워서플라이로 미학적인 매칭을 전한다.
이밖에 ATX 3.0 인증과 PCIe 5.0 규격을 갖춘 ‘RMx SHIFT 시리즈’는 ‘엔비디아 지포스RTX 40(엔비디아 지포스 RTX 40) 시리즈와 같은 최신 그래픽 카드와 함께 사용하기 위한 PCIe 5.0 12VHPWR GPU 케이블이 포함돼 최신 시스템과 즉시 호환된다.
커세어 화이트 ‘RMx SHIFT 시리즈’ PSU 및 케이블은 ATX 형식을 지원하고 폭이 최소 2.1cm (8.3인치) 이상인 모든 PC 케이스와 호환된다. 또한 케이스 장착 후, 측면에서 PSU에 액세스할 수 있는 최소3cm 이상의 공간이 확보되어야 한다.
케이스 호환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커세어 PC 빌더 사이트를 참조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