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넷코리아=홍상현 기자) 에이수스 코리아가 곽민선, 김수현 아나운서와 함께 ROG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게이밍 기어 제품 관련 다양한 혜택과 할인이 적용되는 이번 ROG 라이브 커머스는 16일 오후 7시부터 8시까지 1시간 가량 진행되며,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만날 수 있다.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는 에이수스에서 지원하는 온라인 축구 게임의 프로팀 ‘에이블(ABLE)’의 구단주인 곽민선 아나운서가 진행을 한다. 곽민선 아나운서는 2016년 MTN 아나운서로 데뷔 후 SPOTV 등에서 이스포츠 게임 방송을 맡았다. 특히 온·오프라인을 넘나들며 축구에 대한 사랑을 보이며 많은 팬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또한 김수현 아나운서는 SPOTV를 거쳐 현재 IT 유튜버 및 게임 등 다양한 토너먼트에서 진행자로 활약하고 있다.
이번 ROG 라이브 커머스에서는 ASUS의 게이밍 기어를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볼 수 있다. 또한 라이브 중 구매자 대상 혜택뿐만 아니라 시청자 대상 이벤트도 진행한다. 사전에 라이브 알람 받기를 한 고객에게는 추가로 네이버페이 증정 등 혜택이 주어질 예정이다.
이번 ROG LIVE의 대표 상품인 ‘ROG AZOTH Moonlight White’는 공장 윤활이 적용된 ROG NX SNOW 스위치가 장착된 커스텀 키보드다. 개스킷과 3중 흡음재, 알루미늄 상판 등으로 이뤄져 있으며 OLED 디스플레이를 통해 시스템을 모니터링할 수 있다.
게이밍 마우스인 ‘ROG HARPE ACE AIM LAB EDITION’은 AIM LAB과 협업해 0% 수준의 오차를 가진 센서와 54g의 경량 설계를 통해 프로급 플레이어들을 위한 최적화가 이뤄져 있다. 유선뿐만 아니라 스피드노바 기술로 유선 수준의 초저지연 무선 성능을 지원한다.
제품과 관련한 사후 지원 및 가격 문의는 에이수스 코리아 게이밍 기어 국내 공식 유통사인 제이웍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