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넷코리아=윤현종 기자) 케이스티파이(CASETiFY)가 인기 애니메이션 ‘주술회전’ 콜라보레이션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2월 3일부터 8일까지 홍콩 K11 MUSEA에서 글로벌 팝업 전시를 개최한다.
전시장에는 주술회전의 상징이자 컬렉션 스페셜 제품에 영감의 모티브인 옥문강을 높이 4m 규모의 초대형 사이즈로 설치해 현장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번 팝업 전시 오프닝 행사에서는 프로듀서이자 음악가 그레이, 코드쿤스트를 비롯해 넷플릭스 솔로지옥3의 화제의 인물인 최혜선, 싱어송라이터 돔 가브리엘(Dom Gabriel) 등 전세계 인기 인사들이 참석했으며, 각국에서 온 100명 이상의 애니메이션 팬들도 함께했다.
이번 주술회전 한정판 컬렉션에서는 손으로 케이스를 만지면 체온에 따라 케이스의 색상이 진한 보라색으로 변하는 열(온도) 상호작용 케이스 등 특별한 제품들을 구매할 수 있다. 더불어 이타도리 유지, 양면 스쿠나 등 주술회전의 인기 캐릭터 케이스를 비롯해 봉인 부적 크로스바디 스트랩, 옥문강 에어팟 케이스 등 다양한 테크 액세서리를 만나볼 수 있으며, 컬렉션의 케이스들은 아이폰, 삼성 갤럭시, 구글 픽셀폰을 지원한다.
또 이번 한정판 컬렉션의 구매자들에게는 선착순 한정 수량으로 이타도리 유지, 후시구로 메구미, 쿠기사키 노바라, 고죠 사토루, 나나미 켄토, 양면 스쿠나 등 인기 캐릭터 한정판 컬렉터 에디션 카드를 사은품으로 랜덤 증정한다.
케이스티파이 X 주술회전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은 지난달 31일 공식 웹사이트에서 전세계 동시 공개됐으며 케이스티파이 콜라보레이션 앱(CASETiFY Co-Lab app), 국내 7곳에 위치한 오프라인 매장인 케이스티파이 스튜디오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틱톡, 트위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