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비즈니스

콘티넨탈, '2023 AFC 카타르 아시안컵' 후원 기념 아시아 전역서 이벤트 마련

대한민국 경기 스코어 맞히기 경품 행사, 경기 속 콘티넨탈타이어 로고 인증샷 이벤트

콘티넨탈이 ‘2023 AFC 카타르 아시안컵’의 공식 스폰서십 활동을 기념하며 아시아 전역에서 경품 행사 및 카타르 현지 타이어 점검 서비스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콘티넨탈)

(씨넷코리아=신동민 기자) 콘티넨탈이 12일 개막하는 ‘2023 AFC 카타르 아시안컵’의 공식 스폰서십 활동을 기념하며  아시아 전역에서 경품 행사 및 카타르 현지 타이어 점검 서비스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우선 국내에서는 콘티넨탈 공식 인스타그램 및 페이스북 채널을 통해 E조 대한민국과 바레인, 요르단전의 ‘스코어 맞히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스코어를 맞힌 참가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카타르 아시안컵 공인구 켈미볼(6명) ▲제스파 마사지기(5명) ▲인켈 블루투스 스피커(5명) ▲항공 담요 및 쿠션(20명) ▲핸드워시 디스펜서(10명) 등 경품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말레이시아전에서는 ‘경기 속 콘티넨탈타이어 로고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다양한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카타르 현지 스타디움에서는 경기장을 방문한 관람객을 대상으로 타이어 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안전을 최우선 가치로 두는 콘티넨탈의 기업 철학 아래 경기장을 오고 가는 길은 물론 일상 속 운전자와 탑승객의 안전을 보장한다는 취지로 마련됐다.

다토 윈저 존(Dato Windsor John) AFC 사무총장은 “AFC 아시안컵은 각 국가 대표로서의 투지와 자부심으로 뭉친 아시아 최고의 팀들과 팬들이 모이는 장”이라며 “이번 파트너십으로 오랜 시간 아시아 축구 발전을 지원해 온 콘티넨탈과 또 하나의 역사적인 이정표를 세우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달리보 칼리나(Dalibor Kalina) 콘티넨탈 교체용 타이어 부문 아태 지역 총괄은 "스포츠와 자동차 주행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뛰어난 퍼포먼스와 자신감"이라며 "AFC 아시안컵 경기에서 볼 수 있는 뛰어난 기술과 컨트롤, 그리고 높은 정확도는 최상의 성능과 주행 경험을 선사하는 콘티넨탈 타이어의 대표적인 특징으로, 콘티넨탈은 AFC 아시안컵의 공식 스폰서로서 앞으로도 아시아 전역에 걸쳐 각 부문 최고의 성적을 기록하는 타이어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신동민 기자shine@cnet.co.kr

다양하고 흥미로운 기사를 찾아 재미있게 전달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