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넷코리아=정하정 기자) 넥슨이 연말을 맞아 자사에서 개발한 MMORPG 프라시아 전기에 ‘2023 프라시아 감사제’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매일 게임에 접속해 푸짐한 보상을 얻을 수 있는 ‘출석 제전 이벤트’를 내년 1월 17일까지 진행한다. 기존 월드에 속한 플레이어는 접속 일자에 따라 최고 등급 ‘형상’ ‘탈것’ 연성에 도전할 수 있는 ▲WP 쿠폰 형상 선택권 ▲WP 쿠폰 탈것 선택권 ▲55레벨 영웅 방어구 선택 상자 ▲55레벨 영웅 특별한 강화 주문서 등 서비스 이래 최고 수준 선물을 지급한다.
기존 월드뿐만 아니라 8일 런칭하는 신규 월드 ‘페넬로페’ 에서도 출석 제전 이벤트로 Lv.45 영웅 방어구 상자와 WP쿠폰, 전설 등급을 획득할 수 있는 ‘소환권 최대 154회’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신규·복귀 플레이어가 30레벨을 달성하면 버닝 스탠더 상자와 기억회복 석판을 얻을 수 있는 ‘버닝 스탠더’ 이벤트를 기존 월드와 나스카 월드에서 1월 3일까지 실시한다. 버닝 스탠더 상자는 ▲희귀 장비 ▲특별 경험치 영약 ▲기억회복 아이템 등 빠른 성장을 돕는 아이템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상점에서 100골드로 획득할 수 있다.
8일부터 10일까지 특정 시간에 모든 콘텐츠 아이템 획득률이 200% 증가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보스 몬스터 처치 시 획득 가능한 높은 등급의 아이템, ‘검은칼’ ‘봉인전’ 보상 아이템 획득률 등이 모두 두 배 높아진다. 또, 봉인전 지원 이벤트를 13일 점검 전까지 실시하여 기존보다 30% 할인된 재료로 플레이할 수 있다.
또한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메리 크론 크리스마스’ 이벤트도 내년 1월 10일까지 진행한다. 크리스마스 제전 이벤트 몬스터 처치로 획득한 ‘산타 주화’로 눈사람 상점에서 ▲몬스터 부산물 ▲희귀 침식 해제 주문서 선택 상자 ▲우상 보관함’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2023 프라시아 감사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