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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차, 상품성 강화한 SUV '더 뉴 투싼' 출시···2천771만원부터

디자인 완성도 높이고 편의사양 대폭 보강···실내는 신차 수준으로 큰 변화

현대 '더 뉴 투싼' 차량 이미지 (사진=현대자동차)

(씨넷코리아=신동민 기자) 현대자동차가 상품 경쟁력을 대폭 강화한 대표 준중형 SUV ‘더 뉴 투싼’을 6일 출시했다고 이날 밝혔다.

더 뉴 투싼은 2020년 9월 출시 이후 3년만에 새롭게 선보이는 부분변경 모델로 완성도 높은 디자인과 다채로운 편의사양을 갖춰 국내 준중형 SUV 시장 고객의 기대를 충족시킬 상품성을 확보했다.

현대 '더 뉴 투싼' 차량 이미지 (사진=현대자동차)

현대차는 더 뉴 투싼에 더욱 강인하고 역동적인 외장 디자인과 신차 수준의 변화로 고급감과 실용성을 모두 갖춘 내장 디자인을 구현했으며, 스포티한 이미지를 강조한 N 라인 모델을 함께 운영한다.

또한 첨단 주행 신기술을 적용하고 정숙성을 강화해 주행 감성을 높였으며, 2열 사이드 에어백 추가 및 차체 보강을 통해 전반적인 충돌 안전 성능을 향상시켰다.     

이밖에도 고객이 선호하는 다양한 인포테인먼트∙편의사양을 적용해 전반적인 상품성을 대폭 끌어올렸다.

더 뉴 투싼의 판매 가격은 가솔린 1.6 터보 모델 2천771만 ~ 3천439만 원, 디젤 2.0 모델 3천13만 ~ 3천681만 원이고 1.6 터보 하이브리드 모델은 3천213만 ~ 3천858만 원이다.

현대 '더 뉴 투싼' 차량 이미지 (사진=현대자동차)

신동민 기자shine@cnet.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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