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넷코리아=신동민 기자) 한국엡손(이하 엡손)이 디자인 소품 전문몰 텐바이텐과 함께 5일 저녁 7시부터 한 시간 동안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라벨프린터 특가 할인 및 증정품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이날 밝혔다.
이번 라이브 커머스 방송에서는 올해 2월과 10월,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와 협업을 통해 출시한 엡손 라벨프린터 4종을 디즈니 프린세스 피규어와 파우치, 키링 등의 증정품과 함께 2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프로모션에 포함된 엡손 라벨프린터는 ▲곰돌이 푸(모델명: LW-K200DA), ▲디즈니 프린세스(모델명: LW-K200DB), ▲어벤져스(모델명: LW-K200DC), ▲스파이디(모델명: LW-K200DD) 총 4종이다.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앞두고 기획된 이번 쇼핑라이브에서는 혜택도 풍성하다. 방송 중 라벨프린터와 캐릭터 라벨테이프 2종 세트를 구매하면 20% 할인을 제공하며, 구매자 전원에게 4만 원 상당의 곰돌이 푸 캐릭터 파우치와 키링 3종 중 하나를 랜덤 증정한다. 라벨프린터 단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는 20% 할인과 함께 1만5천 원 상당의 디즈니 프린세스 피규어를 랜덤으로 증정한다.
라벨프린터로 정리정돈과 꾸미는 재미를 더해줄 캐릭터 테이프 4종도 특가에 판매한다. ▲곰돌이 푸 2종과 스파이디 2종 세트 또는 ▲디즈니 프린세스 2종과 어벤져스 2종을 세트로 구매할 수 있으며 구매 고객에게 1만 2천원 상당의 인기 가정용 테이프를 랜덤 증정한다.
한편,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선보이는 엡손 라벨프린터 4종은 캐릭터 템플릿이 탑재돼 나만의 취향과 개성을 살린 라벨을 제작할 수 있다. 콤팩트한 사이즈로 어디서든 간편하게 라벨을 출력할 수 있으며, 4mm부터 18mm까지 다양한 넓이의 테이프를 지원한다. 키보드식 자판으로 한글, 영어, 일본어, 한자 등 4개 언어를 지원해 실용성도 함께 갖췄다.
엡손 관계자는 “텐바이텐과 함께 준비한 네이버 쇼핑라이브는 올 한해 사랑받은 라벨프린터 인기 상품을 총망라해 기획한 만큼, 고객들이 고르는 재미와 풍성한 혜택을 동시에 누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이번 기회에 특가 혜택도 받으시고 연말을 위한 선물도 마련해 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