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비즈니스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 '블랙 프라이데이' 맞이 할인 프로모션 개시

PS 플러스 정기 구독 서비스 가입 시 12개월 맴버십 한정 30% 할인 혜택 제공

SIEK가 블랙 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아 PS 플러스 정기 구독 가입자 및 기존 멤버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소니인터렉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

(씨넷코리아=신동민 기자) SIEK(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가 17일부터 27일까지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이하 PS 스토어) ‘블랙 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이날 밝혔다.

먼저 프로모션 기간 동안 플레이스테이션 플러스(이하 PS 플러스) 정기 구독 서비스에 가입하는 플레이어는 12개월 멤버십 요금에서 최대 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더불어 기존 멤버는 현재 구독 중인 플랜을 스페셜로 업그레이드 시 25%, 디럭스로 업그레이드 시 30%를 할인 받을 수 있다.

또한 기간동안 PS 스토어 소프트웨어에 대한 놀라운 할인 혜택도 만나볼 수 있다. EA 스포츠 FC 24, NBA 2K24, 디아블로 IV 등과 같은 인기 타이틀을 포함해 다양한 PS5 및 PS4TM 게임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플레이스테이션 공식 판매점 할인 프로모션을 포함한 이번 ‘블랙 프라이데이’ 할인 프로모션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신동민 기자shine@cnet.co.kr

다양하고 흥미로운 기사를 찾아 재미있게 전달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