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비즈니스

소니, 모두투어와 맞손···노캔 헤드폰 'WH-1000XM5' 무료 대여 이벤트

모두투어 회원 중 11월부터 내년 1월까지 출발하는 패키지·에어텔·항공권 예약자 대상 진행

소니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WH-1000XM5' 제품 이미지 (사진=소니코리아)

(씨넷코리아=신동민 기자) 소니코리아가 모두투어와 협업해 연말연시 여행 성수기 시즌을 앞두고 ‘기내 필수품’으로 인기 있는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WH-1000XM5를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소니코리아는 모두투어 고객을 대상으로 업계 최고 수준의 노이즈 캔슬링 성능으로 기내에서 발생하는 다양한 소음을 차단해 여행에 보다 편안한 휴식과 몰입의 시간을 선사할 ‘소니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WH-1000XM5 무료 대여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모두투어 회원 중 2023년 11월부터 2024년 1월까지 출발하는 패키지, 에어텔, 항공권(공동 구매 항공권 제외) 예약자를 대상으로 진행한다. 여행 출발 월 기준, 월별 선착순 100명에게 무료 대여 서비스를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는 모두투어 홈페이지 및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신청 가능하다.

소니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WH-1000XM5는 국내 무선 헤드폰 시장 6년 연속 1위 를 기록 중인 1000X 시리즈 헤드폰의 5세대 모델이다. 8개의 마이크와 자동 노이즈 캔슬링 최적화 기능을 통해 이전 모델보다 한층 더 향상된 노이즈 캔슬링 성능을 자랑한다.

부드러운 소프트 핏 레더(Soft Fit Leather) 소재의 이어패드와 얇은 헤드밴드, 약 250g의 가벼운 무게로 귀와 머리에 가해지는 압력을 줄여주어 장시간의 비행에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또한 고성능 배터리를 탑재해 한 번의 완충으로 최대 30시간 사용할 수 있을 뿐 아니라, 휴대용 케이스가 있어 기내와 이동이 잦은 여행지에서도 편리하게 휴대할 수 있다.

이번 소니 X 모두투어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모두투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동민 기자shine@cnet.co.kr

다양하고 흥미로운 기사를 찾아 재미있게 전달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