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신제품

불스원, 숲 속 피톤치드 담은 '그라스 더 편백 디퓨저' 선봬

불스원 향기 연구소가 찾아낸 편백 향의 결정체 함유

불스원 신제품 '그라스 더 편백 디퓨저' (사진=불스원)

(씨넷코리아=신동민 기자) 불스원의 프리미엄 디퓨저 브랜드 그라스가 편백 향을 온전하게 머금은 ‘그라스 더(THE) 편백 디퓨저’(이하 그라스 더 편백)를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신제품 ‘그라스 더 편백’은 전남 장성 ‘치유의 숲’에서 찾아낸 리얼 편백 향을 기반으로 그라스만의 독보적인 향기 포트폴리오와 노하우로 해석한 ‘포레스트 716(Forest 716)향’을 개발해 편백나무 숲 속과 같은 기분 좋은 향을 그대로 구현했다.

특히 그라스 더 편백은 22년간의 향기 노하우를 보유한 불스원 향기연구소의 전문 퍼퓸 크리에이터가 최상의 편백 향 디퓨저를 개발하기 위해 수 백일 동안의 연구와 테스트 과정을 거쳐 만든 제품으로, 1년 중 숲 속에서 피톤치드가 가장 활발하게 생성되는 7월 오전 11시부터 오후 1시까지의 완벽한 편백나무의 향기를 캐치해 6가지의 향기 노트로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또한 디퓨저라면 기본적으로 갖춰야 할 인전생활화학제품 인증은 물론 추가로 프탈레이트 5종 무검출과 비건 인증까지 완료하며, 차량용 에어케어 부문 7년 연속 판매 1위를 지키고 있는 브랜드 그라스에서 운전자들의 휴식을 위해 자신 있게 선보이는 디퓨저 제품이다. 

더불어 고객들이 온도 변화에 따른 누액 걱정 없도록 고급 유리병 패키지를 적용했으며, 자동차 내부뿐만 아니라 침실, 거실 및 현관, 화장실, 오피스 공간 등 다양한 곳에서 활용 가능하다. 

그라스 더 편백은 불스원 공식 온라인몰인 ‘불스원몰’에서 먼저 론칭, 곧이어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및 각종 오픈마켓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신동민 기자shine@cnet.co.kr

다양하고 흥미로운 기사를 찾아 재미있게 전달 드리겠습니다.